[ 추 천 ] _ 맛집

이천 돼지사랑 정육왕 추천 흑돼지 맛집

Cheezehyeoni 2022. 10. 11. 10:06
728x90
반응형

남편이 항상 유튜버 정육왕 채널을 즐겨보는데 

이천 돼지사랑 흑돼지 고깃집을 발견하고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바로 달려왔습니당ㅎㅎ

시골길이라 오실 때 길이 조금 좁을 수 있어요!

주차장이 널널해서 주차 걱정은 없을듯합니다

입구가 어디지하고 찾았는데 두 번째 사진이 이천 돼지사랑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흑돼지 생고기 2인분 800g을 주문했어요 

대 자로 시키면 양도 더 많고 뼈도 같이 있는 부위가 나와서 더 맛있는 것 같던데 

아쉽네요 둘이서 가서 대자를 못 먹었어요 ㅠㅠ

그런데 여러분 가격이 정말 혜자스럽지 않나요??

보통 고깃집 가면 진짜 쥐똥만큼 주고 엄청 비싸던데 

여기는 800g에 36000원이에요 진짜 갓성비 미쳤어요

그리고 된장찌개도 2000원이에요 진짜 저렴함..

제가 가본 맛 집중에서 맛있고 가격 착하고 이천 돼지사랑은

진짜 갓갓갓성비 맛집이라고 소개해드릴 수 있어요!

 

 

 

 

 

 

 

 

 

분유통이 참 인상적이죠ㅎㅎㅎ

마치 어디 펜션에 놀러 와서 바베큐 파티하는 기분이에요 

숯불이라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바닥도 자갈밭,,ㅎㅎ 놀러 온 기분이 물씬 나네요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싱싱한 게 너무 맛있어 보여요,,

 

 

 

 

 

 

 

 

특히 쌈야채가 정말 신선하고 양이 풍족함,,

직접 기르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깻잎 향이 정말 향긋하고 좋았어요 

 

 

 

 

 

 

 

 

고기가 나오고 나서 사장님께서

숯을 넣어주시고 그릴을 끼워 넣어주셨어요!

다른 곳 보다 숯이 꽤나 가까워서 고기를 맛있게 구울 수 있겠더라고요 

 

 

 

 

 

 

 

 

파절이 진짜 맛있어요 

미나리가 들어간 것 같은데 

향이 아주 향긋하고 새콤달콤 엄청 맛있어요 

남편이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육즙이 아주 살아있어요 ㅎㅎ

쫄깃쫄깃하고 무엇보다 숯불에 구워서 불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싱싱한 야채에 파절이랑 같이 싸서 먹어주니 정말 꿀맛,,

진짜 맛있어서 계속 흡입했던 것 같아요 내 뱃살 눈감어 ㅠㅠ

 

 

 

 

 

 

 

 

무엇보다 된장찌개가 진짜 미쳤어요..

밥도둑... 간이 아주 딱이에요 

밥이랑 먹으면 진짜 환상의 궁합 

두부랑 애호박도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밥 양도 진짜 많아요 가득 꾹꾹 눌러 담아주신 고봉밥,,

 

 

 

 

 

 

마지막은 된장찌개에 밥 말아서 뚝딱,,

진짜 밥도둑 ㅠㅠㅠㅠㅠ

고기만큼이나 너무 맛있는 된장찌개가 2천 원밖에 안한다닝,,

정말 갓성비 돼지사랑 칭찬해,,

아마 이 정도 고기양을 다른 곳에서 먹었더라면 5~6만 원 그냥 깨졌을 거 같은데 

여기서 이렇게 배부르게 먹어도 4만 원 밖에 안 나왔어요!

진짜 맛도 있고 양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이런 게 진정한 맛집 아닐까요 

아직 안 가보신 분 들은 꼭 이천 돼지사랑 무조건 가보세요 정말 찐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