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오산 생새우,대하구이 장군수산

Cheezehyeoni 2022. 10. 15. 09:00
728x90
반응형

최근에 회사 동생이랑 대하를 먹고 왔어요!

동생이 계속 생새우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검색하다가 오산에 마침 생새우를 파는 곳이 있는 것 같아서 

블로그를 보고 오산 장군수산으로 오게 되었네요!

오산역 쪽이라 자주 안 오는 동네이지만 생새우 때문에 다녀옴,,

 

 

 

 

 

 

 

 

 

 

 

기본 찬으로 죽이 나왔어요

역시 빈속에 달릴 수 없으니까 냠냠

죽 말고도 생선구이랑 찜이랑 떡볶이 돈가스 등등 

사이드 메뉴가 정말 많이 나왔었어요!!

 

 

 

 

 

 

 

 

 

대하 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가격은 5~6만 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ㅠ

새우는 큼지막 하지만 양이 생각보단 작아 보였네요 

몇키로인것도 아니고

메뉴판에 써져있는 메뉴 설명이 좀 부족하단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바로 옆테이블 아저씨가 주문하다가 뭐라하심..ㅎ

무튼 최근에 저는 인천 소래포구 가서 생새우를 먹었는데 

소래포구가 훨씬 양이 많고 저렴했던 걸로 기억,, 

아무튼 생새우로 먹을 거 몇 마리 남겨놓고 나머지는 소금구이로!!

 

 

 

 

 

 

 

 

회사 남동생이 생새우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니 

생새우 무서워서 제대로 잡지도 못하네요 

미끄러워서 껍질 까다가 바닥에 또 떨어트림 ㅠㅠ

왜 저러는겨..

결국 저는 생새우를 까고 동생은 익힌 새우 껍질을 까는 걸로ㅎㅎ

나약한 자식^^ 그러니까 여자 친구가 없지ㅎㅎ 주먹다짐 날려버리기 

 

 

 

 

 

새우껍질 까기 너무 힘들었다 효,, 미끌미끌

새우 똥도 발라내야 해서 또다시 작업 중,,

그래도 통통한 새우를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 )

 

 

 

 

 

 

아! 그리고 장군 수산이 진짜 좋은 점이 

직원분께서 직접 새우껍질을 자 손질해주시더라고요!!

손질해서 저렇게 놔주셨어요 진짜 편하네요 

이런 서비스라면 돈이 아깝지 않아!! 굿굿 

 

 

 

 

 

 

 

생새우 아주 토실토실하니 맛있어 보이 쥬?

진짜 고소해요 ㅠㅠㅠㅠ

최근에 먹었던 소래포구보단 아니었지만 

오산에서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생새우라서 그런지 신선하고 고소하네요~~

 

 

 

 

 

이날은 생새우보다 소금구이가 너무 맛있었어요!!

대하 소금구이가 진짜 맛있어서 생새우에 손이 잘 안 갔어요ㅋㅋ

 

 

 

 

 

 

 

특히 저는 이 떡볶이가 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ㅠ

사진엔 없지만 돈가스도 진짜 진짜 너무 맛있어요 

장군 수산에는 기본 찬들이 정말 잘 나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한상 푸짐하게 나오는 게 아주 마음에 들어요,,

떡볶이가 또 생각나네요 ㅠㅠ

 

 

 

 

 

역시 마무리로 새우 머리 튀김,,

조리하는 걸 보니까 에어프라이어에 넣으시더라고요 

나중에 버터 넣고 집에서 한번 저렇게 해보아야지,,

 

 

 

 

 

 

마지막으로 해물라면,,

저는 해물라면을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 주문해봤는데 

되게 얼큰해요~! 매콤하고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오산에서 대하나 생새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산 장군 수산 한번 가보세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매우 많고 예약제로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전화로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예약하고 갔는데 막상 가니까

예약했다고도 했는데 이름 확인도 안 하고 구석에 있는 자리에 앉히더라고요;;

자리에 앉고 나서 뒷자리를 보니 저희 예약 이름 떡하니 놓여있는

테이블을 봤었는데  조금 기분이 나쁘더라고요ㅠ

아무튼 새우는 토실토실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지금 대하 철이니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