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오산 공룡국수 (잔치국수,비빔국수,만두가 맛있는 곳)

Cheezehyeoni 2022. 10. 12. 08:25
728x90
반응형

오산에 유명한 국수 맛집인 공룡국수에 다녀왔어요 : )

남편이랑 연애때부터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번에 같이 산부인과 오는 길에 마침 공룡국수가 있길래 얼씨구나 왔습니다ㅋㅋㅋ

 

 

 

 

 

 

 

 

 

공룡국수 메뉴판이에요 

입구에서 바로 주문 후 선결제 후 메뉴를 주문하 실수 있어요!

공룡국수에서 가장 유명한 잔치국수(멸치국수) 하나랑

비빔국수 곱빼기, 반반 만두를 주문했어요

칼국수랑 칼제비도 굉장히 인기가 있더라고요 

요즘처럼 갑자기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멸치육수 국물을 먹으면

진짜 추위가 다 달아날 것 같아요!

 

 

 

 

 

 

 

우드 인테리어라서 따뜻하고 정겨워서 좋았어요!

 

 

 

 

 

 

 

 

반대편에 테이블 자리도 있었지만 역시 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다 차있어서 바 테이블로 앉았어요! 

이 테이블에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주방이 바로 앞에 있어서 국수 만들어지는 과정도 보여서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겉절이 김치랑 국수 양념장이 나왔어요 

여기 김치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김치만 따로 판매한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진짜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고춧가루도 국산만 쓰신다고 들었어요!

 

 

 

 

 

 

 

 

 

먼저 나온 반반 만두!!

김치만두랑 고기만두 뜨근뜨근~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저는 만두 귀신이라 만두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같이 주신 만두 양념장은 깨가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만두에 콕 찍어서 먹으면 엄청 고소하고 짭짤~ㅠㅠㅠ맛있어요 

만두 맛은 기성품 같은 느낌이었어요

손만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ㅠ 무튼 우리가 아는 그 맛! ㅎㅎ 

 

 

 

 

 

 

 

 

 

 

고기만두를 겉절이랑 같이 먹어도 진짜 진짜 맛있다고요!!

 

 

 

 

 

 

 

 

 

내가 좋아하는 김치 만두도 냠냠~속이 꽉 차 있네요ㅎㅎ

 

 

 

 

 

 

 

 

 

드디어 나온 잔치국수!!

얼마나 맛있게요~~

저는 원래 비빔국수 말고 안 먹는데 

여기는 멸치육수가 맛집이라고 해서 잔치국수를 주문했어요

 

 

 

 

 

 

국물도 어찌나 깔끔하고 시원하던지ㅎㅎ

보통 멸치국수 먹으면 약간 멸치의 쓴맛이 나기 마련인데

여기는 진짜 하나도 안 써요! 진짜 국물이 엄청 깔끔하고 시원해서 딱 취향저격이에요 

그리고 간도 딱 맞아서 전혀 싱겁지 않았어요 

 

 

 

 

 

 

 

 

다진 양념이라고 해야 하나? 무튼 잔치국수 양념장에 파가 들어있는데 

이거 넣고 먹었는데 또 그런대로 맛있네요 

처음에는 기본으로 깔끔하게 먹다가 조금 물리면

그때 양념장을 넣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 그보다 근대 양이 미쳤어요...

곱빼기로 나온 줄 알았어요.. 진짜 양이 엄청 많아요!!

 

 

 

 

 

 

 

욕심 많은 남편이 주문한 비빔국수 곱빼기예요 ㅋㅋㅋ

양 좀 보세요 ㄷ ㄷ 기본도 양이 엄청 많은 줄 알았더라면 곱빼기 안 시켰을 텐데 

비빔국수 맛은 매콤하면서 초장 베이스인 느낌이 강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잔치국수가 승!!

 

 

 

 

 

 

 

 

비빔국수를 주문하면 멸치육수가 서비스로 나오더라고요!

 

 

 

 

 

 

 

남편이 맵 찔이라 씁씁거리면서 매워하니까 

여사장님께서 안쓰러워하시면서 환타 서비스로 주셨어요ㅠㅠ감동ㅎㅎ

 

 

 

 

 

 

 

 

 

맵다면서 끝까지 다 해치워낸 우리 남편ㅋㅋㅋ

곱빼기를 혼자 다 먹었다... 대단해 

예전엔 나보다 입이 짧았는데 머선일이야...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잔치국수나 수제비 드시러 가보세요!

진짜 국물이 시원하고 아주 깔끔합니다 해장으로도 딱이에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