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화성 윤건릉 근처 맛집 개수리막국수 (치킨이 더 맛있는 맛집)

Cheezehyeoni 2022. 6. 7. 10:13
728x90
반응형

오빠랑 요즘 윤건릉 근처 맛집을 찾다가 

알게된 개수리막국수에 왔어요 

들기름 막국수는 고기리막국수가 꽤나 유명한데 

요새 프랜차이즈로 들기름막국수를 팔길래 

개수리막국수에 와봤어요 

들기름막국수,비빔막국수

꽃메밀닭튀김,메밀고기만두를 주문했어요 

 

 

 

 

 

 

 

 

 

 

 

 

 

 

비빔막구수와 들기름 막국수의 비주얼이에요 

들기름 막국수에서 고소한 향이 나요~

 

 

 

 

 

 

 

 

 

 

 

오빠가 주문한 들기름막국수 너무 맛있어요 

생각보다 간이 심심하진않았고 

고소하면서 짭조름 했던거같아요 

개인적으로 다음에 오게된다면 

저도 들기름 막국수로 주문할것같아요

 

 

 

 

 

 

 

 

비빔막국수는 그냥 국수에 양념비빈 맛...

흠...사실 엄청 맛있진않았어요 

개인적으로 비빔막국수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비빔보단 들기름막국수를 추천합니다!!

 

 

 

 

 

 

 

 

 

 

 

 

오빠한테 조금 얻어옴ㅠㅠ 존맛탱 

 

 

 

 

 

 

 

 

 

저희가 주문한 메밀고기만두가 나왔어요 

 

 

 

 

 

 

 

 

 

짠 저 간장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만두를 콕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피가 메밀이라서 그런지 밀가루 향이 안나서 좋았어요

만두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꽃메밀닭튀김까지 나왔어요 

개수리 막국수에 오기전에 리뷰를 먼저 보고왔는데 

다들 닭튀김이 진짜 맛있다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가장 기대되는 메뉴였어요 

 

 

 

 

 

 

 

 

 

 

한눈에봐도 바삭바삭한 치킨,,

꽃메밀 튀김이지만 겉모습은 일반 치킨이랑 동일

 

 

 

 

 

 

 

 

 

양념소스와 치킨무도 같이 나와요!

 

 

 

 

 

 

 

 

 

양념에 콕 찍어먹어봤는데 

세상 맛있어요!!ㅎㅎ

갓튀긴 치킨을 진짜 바로 먹으니까 너무너무 바삭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닭비린내도 안나고 진짜 치킨맛집인정 

다음에 오게된다면 고민할 필요도없이 치킨에 맥주 주문할듯하네요 

여러분 메밀꽃닭튀김은 무조건 주문하세요 후회 없으실거에요!!강추 

솔직히 막국수보다 치킨맛집이라고 할정도로 치킨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