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테슬라 모델3 카마루 도어커버 (스크래치 방지 도어가드) 구매 후기

Cheezehyeoni 2022. 10. 20. 08:31
728x90
반응형

퇴근 후 집에 와보니

이번에 주문한 카마루 도어 커버가 도착했어요!!

제가 구매한 테슬라 모델3 도어 커버는

주문 시 카마루에서 제작해서 보내주시는 방식이에요 

14일 날 주문해서 19일 날 받았어요 주문제작이라 5일 정도 소요,,

테슬라 모델3 도어 커버 구매하려고 이곳저곳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구매할 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알리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금방 떨어진다는 후기가 있더라고요ㅠㅠ

카마루가 더 좋다는 정보를 테슬라 카페에서 얻고 바로 카마루로 고민 없이 주문했습니다ㅎㅎ

 

 

 

 

 

 

 

 

 

 

주차되어있는 우리 테식이한테 당장 달려가서 

남편 오기 전에 몰래 붙였어요 ㅋㅋㅋㅋ

자동차 용품은 다 쓸데없다고 생각하는 남편이라 또 잔소리할까 봐 

남편 퇴근하기 전에 헐레벌떡 붙였음,,ㅠㅠ

필요한 건데 왜 다 쓸모가 없는 건지 원참..

 

 

 

 

 

 

 

 

 

바로 주차장에서 택배 개봉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요,,

아 그리고! 참고로 저는 똥손입니다^^

겁 없이 무작정 뜯어버림 ㅎㅎ

 

 

 

 

 

 

 

 

 

카마루 도어 커버 붙이는 설명서인데 

잠깐 읽고 따라 했어요!!

 

 

 

 

 

 

 

세차한지는 좀 되어서 왁스가 남아있을 리가 없어서 

자동차 타올로 이물질이 없게 슉슉 닦아줍니다,,

세차 하신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은 알코올로 유분기 꼭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도어 커버 사이즈가 맞는지 대충 보고 

사이즈가 잘 맞는지 직접 대보고 붙여주시면 됩니다!!

 

 

 

 

 

 

짠 운전자석 도어에 붙여봤어요!

저는 왼쪽을 먼저 맞춰서 붙인 뒤 작업했어요 

뒤에 필름지만 뜯어서 바로 붙이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고 쉽더라고요 

붙인 다음에 손바닥으로 꾹꾹 눌러주시면 좋아요!

안에 들어간 공기도 손으로 눌러서 빼주세요

 

 

 

 

 

 

자! 다음 조수석 ㄱㄱ

 

 

 

 

 

 

깔끔하게 잘 붙었죠? 운전자석보다 조수석을 더 잘 붙인듯함,,

 

 

 

 

 

 

 

똑같은 방법으로 뒷좌석까지 작업을 끝냈습니다ㅎㅎ

붙이고 나니 속이 시원하네요 ㅠㅠ

제가 내릴 때마다 항상 발이 먼저 나가서 맨날 발 스크래치를 냈거든요 

그거 때문에 너무 마음 아팠는데 이제는 마음 편히 내릴 수 있겠어요 

곧 겨울인데 겨울엔 또 눈 오고 뭐하고 도어 더러워지기 일수인데 

이제는 든든합니다요,,

 

 

 

 

 

 

다음날 회사 주차장에서 찍어봤어요! 아직 잘 붙어있더라고요 

보니까 온도가 높거나 햇빛 있는 곳에 있으면 접착면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럴 때 다시 꾹꾹 눌러줘서 붙이면 다시 붙는 소재라고 해요!

아직 제가 저녁에 붙이고 아침까지밖에 확인을 못해서 

점심에 더울 때 잘 붙어있나 확인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제발 잘 붙어있길 기도합니다,,,

저처럼 내릴 때 도어에 발 스크래치 잘 내시는 분들은 꼭 구매하세요!!

없는 거보다 있는 게 훨씬 훨씬 나아요!!

내릴 때마다 신경 쓰이지도 않고 좋아요 강추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