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테슬라 앱 업데이트 - 운전석 도어 열림 기능 추가

Cheezehyeoni 2022. 10. 22. 09:00
728x90
반응형

Tesla 앱

최근에 테슬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도착해서 업데이트를 완료했어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랑 앱 업데이트 모두 다 해줬어요,,

이번에 업데이트 이후 운전석 도어가 열리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테슬라는 정말 갓슬라 입니다,, 자동차가 아니라 스마트폰인지 가끔 헷갈리네ㅎㅎ

그리고 도어열림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이 꼭 36.2부터 가능합니다 

아직 업뎃 순서가 안 오신 오너분들도 많더라고요 다행히 저는 업데이트가 도착해서 기능을 사용해봤어요 

 

 

 

 

 

 

 

 

 

기존 어플 화면을 보면 위젯 기능을 4개까지만 추가할수있었거든요

5개까지 위젯에 추가할 수 있다고 들어서 이번에 새로 생긴 도어 열림 기능을 추가해볼게요!

 

 

 

 

 

 

위에 잠김, 끔, 열기, 전면 아이콘 중에 하나를 꾹 누르고 있으면 아래에 여러 기능들이 나와요!

그중에 이번에 생긴 도어 체결 해제 아이콘을 꾹 눌러서 위에 4개 아이콘 위젯에 드래그해주세요 

반드시 맨 오른쪽 아이콘 끝으로 밀어 넣어주셔야 합니다ㅎㅎ

그리고 꼭 저장을 눌러주셔야 해요!!

 

 

 

 

 

테슬라 업데이트된 새로운 기능인 도어 체결 해제 기능을 위젯에 추가해줬더니 

배경화면에 있는 테슬라 앱 위젯에도 같이 나오네요ㅎㅎ

 

 

 

 

 

닫혀있는 테슬라 차량의 도어를 앱으로 열어봤어요 

테슬라 앱에 있는 도어 체결 해제 아이콘을 눌러주니 문이 열립니다!

완전 활짝 열리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도어에 손 안 넣고 열린다는 게 킬포,,

기존에는 테슬라 차량이 겨울에 눈이 많이 오거나 너무 추울 때는 도어가 결빙되는 경우가 있어서 

기존 오너분들은 도어를 주먹으로 두드리거나 하는 불편함이 살짝 없지 않아 있으셨을 텐데요 

이제는 테슬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서 한 겨울이 오기 전에 도어 열림 기능으로 

결빙된 도어 걱정 따위는 필요 없어졌네요ㅎㅎ 오예~!!

테슬라는 타면 탈수록 정말 신기하고 매번 새롭고 너무 좋습니다 

이번 겨울 우리 테식이랑 겨울을 잘 보낼 수 있겠어요 

최근에 업데이트되면서 라이브 카메라 기능도 생겼는데 이것도 제가 조만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