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오블리크 테이블 양재 쇼룸 구경 후기 (인테리어 가구 추천)

Cheezehyeoni 2022. 10. 21. 09:00
728x90
반응형

입주하기 전 구매할 가구 중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쇼룸을 방문했어요

오블리크 테이블이라는 브랜드인데 가구들이 너무 예뻐요,,

마침 양재에 쇼룸이 있어서 남편이랑 같이 다녀왔습니다 

소파는 미리 결제를 해놔서 이제 가구들만 정하면 될듯해요ㅎㅎ

의왕 무브먼트 랩에서 오블리크 테이블을 보고 그때 처음 알게 되었어요!

 

 

 

 

 

 

 

 

1층에 전시되어있는 화장대 조합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ㅎㅎ

수납장도 색이 독특하고 개성이 넘쳐요,, 이런 분위기 너무나 좋은 것 

특히 패션 유튜버인 카인다쿨님과 오블리크 테이블이 이번에 콜라보 한 제품인 

거울이 있더라구요! 1층에 전시된 거울은 스몰 사이즈 같네요 

의자도 매트한 블랙이라 너무 예쁨 ㅠㅠㅠㅠ

요새 매트 블랙에 빠졌어요,,

 

 

 

 

 

 

쇼룸이 4층까지 있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층에서 아래층으로 천천히 구경하면서 내려왔어요 

 

 

 

 

 

 

 

 

이 식탁은 스템 오벌 테이블이라는 제품인데 

상판 소재가 글라스여서 참 특이했어요 

글라스 색상 종류가 여러 가지인듯해요 

빛 받으면 색감이 더 예쁠 것 같아요 : )

 

 

 

 

 

 

 

 

 

의자 미쳐 ㅠㅠㅠㅠ 왜 이렇게 귀여운 거예요 

여기 있는 거 몽땅 다 사고 싶네요 ㅋㅋㅋㅋ

 

 

 

 

 

 

 

 

 

이건 프롭 라운드 테이블인데 

제가 꼭 사고 싶어 하는 테이블이에요 ㅎㅎ

남편이랑 둘이서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로

주방에 작은 사이즈 하나 놓고 쓰고 싶더라고요!

어차피 광폭 거실이니 6인용 테이블은 거실에 둘 거라

주방에는 이렇게 심플하고 작은 테이블을 놓고 싶어요!

사이즈가 1000,1100 두 가지가 있는데 

전시되어있는 테이블은 1000 사이즈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생각보다 작지 않더라고요 둘이서 사용하기엔 충분할 듯,,

그래도 기왕이면 1100을 사야 하나 사실 고민 중이긴 해요^^;

 

 

 

 

 

 

 

 

 

프롭 패브릭 체어인데 소재 분위기가 정말 따뜻하지 않나요?

앉아보니 푹신푹신했어요 

남편이 처음에는 이런 불편한 의자 살 거냐고 그러더니 

막상 쇼룸 와서 앉아보니 푹신해서 좋다고 허락해줬어요ㅎㅎ

뭐든 실제로 와서 직접 보고 느껴야 좋은듯하네요 

 

 

 

 

 

 

여긴 사실 화장실인데 세면대 타일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ㅎㅎ

 

 

 

 

 

 

 

 

 

 

 

계단으로 한층씩 내려오면서 구경하니까 편하고 좋네요,,

건물 자체가 다 예쁘네요 ㅠㅠㅠㅠ 안 이쁜 게 없다!!

 

 

 

 

 

 

 

두둥!! 제가 가장 사고 싶어 하는 세트 

바로 마이 카인다 컬렉션입니다^^

이 조합 미쳤죠?ㅎㅎ 너무 예뻐!!!!!!!

마이 카인다 캐비닛이랑 스툴이랑 미러의 조합,, 크

미러도 사이즈별로 있더라고요??ㅎㅎ

사이즈별로 갖고 싶습니다...ㅎㅎㅎ

블랙 상판과 실버 미러의 조합,, 체고 다체고

 

 

 

 

 

 

 

프롭 오벌 테이블인데 제 구매 목록 중에 있어요!

광폭 거실 뒤편에 6인용 테이블을 놓을 생각이거든요 

그래서 저희 집은 테이블을 두 개나 사야 합니다,,

주방용이랑 거실용ㅎㅎ 오빠 통장 눈감어..

상판도 그냥 나노 상판과 나노 라이트가 있어요 

차이점은 나노 상판은  나노 라이트랑 다르게 옆부분이 우드 결이고 

나노 라이트보다 오염에 더 강하고 조금 더 비싸요 ㅎㅎ

전 그래서 구매한다면 무조건 나노 상판으로!!

사이즈는 뭘로 해야 할지 아직 못 정했음 ㅠㅠ

1600인가 1800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구경하다 보니 침대 프레임도 있더라고요!

우드 프레임이 따뜻한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려 보였어요 

이것도 마음에 든다.....

하지만 우리 푸과장님 덕분에 프레임은 꿈도 못꾸지! 어림없지!!

관절염 앓고 계신 우리 노견 푸과장님 같이 바닥 생활합시다요 

 

 

 

 

 

 

 

인테리어 가구들이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드는 브랜드는 여기가 처음인 듯ㅎㅎ

이날 까사미아 소파처럼 미리 결제 후 예약해놓으려고 했는데

물건을 따로 잡아놓을 수가 없다고 하셔서 견적서만 받고 왔네요 ㅠㅠ

입주하기 몇 달 전에 다시 와서 고르고 결제해야겠어요!

오블리크 테이블 할인기간도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해야겠습니다,,

 

 

 

 

 

 

 

저처럼 입주 예정이신 분들은 쇼룸 구경 다녀오세요!ㅎㅎ

없던 물욕이 생깁니다 ㅎㅎㅎ 돈 많이 벌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