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이솝 핸드크림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내돈내산 후기

Cheezehyeoni 2022. 10. 14. 08:2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새로 구매한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을 사용해봤어요

저는 악건성 피부로 여름이나 겨울이나 핸드크림이 필수예요 흑흑..

날씨가 추워지니까 다시 손이 또 엄청 건조해지더라구요 

제가 일할때 손을 자주 씻는 편이라 핸드크림 없인 정말 못살아요,,

 

 

 

 

 

 

 

 

기존에 항상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만 주구장창 사용했었는데 

이번엔 다른 핸드크림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새로 주문했어요!

이솝 바디워시랑 핸드워시 사용해보고 좋아서 핸드크림도 한번 주문해봤어요

저는 일단 끈적임을 너무 싫어해서 바디로션도 잘 안 바르는 편이라 

핸드크림도 무조건 끈적임없는 제품을 찾는 편이에요 

이솝 핸드크림은 끈적임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서 좋더라고요 

뒤에 설명서를 보니 버터랑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손등에 이솝 레저렉션 핸드크림을 짜봤는데 색상은 레몬색이에요!

향은 레몬 아로마향?에 살짝 허브 냄새도 나는 것 같아요

상큼한 향이이에요 : )

제가 아침마다 독소 배출을 위해서

식용 레몬 아로마오일을 물에 타서 마시는데

약간 그 향이랑 비슷한 느낌이였어요,,

향은 원래 개취라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향이 마음에 들었어요 

 

 

 

 

 

 

핸드크림 재질은 약간 묽어요 소프트한 느낌이고 

기존에 사용했던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이랑 비교해본다면 

록시땅은 보습막을 씌워주는 느낌이라면 

이 제품은 바르고 금방 흡수되는 느낌이랄까...

묵직한 걸 좋아하신다면 록시땅이 더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저는 보습이 조금 약해도 무겁지 않고 보송보송한 느낌을 좋아해요 

끈적임을 싫어해서 보송한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는 걸 선호하는 편,,

 

 

 

 

핸드크림 바르기 전 사진이에요 

피부가 참... 건조해 보이죠?ㄷㄷ

 

 

 

 

 

 

핸드크림 바른 후 

 

 

어떠신가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저는 차이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ㅎ

핸드크림으로 보습이 코팅된 느낌이네요 

록시땅보단 보습력은 살짝 떨어지는 것 같지만 끈적임은 훨씬 덜해요 

그래도 보습력이 절대 약하진 않아요! 보습력은 이 정도면 충분한 것 같고 

무엇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다는게 제일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향도 마음에 들고 저는 너무 만족 중입니다 다 사용하고 나서 재구매할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