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내돈내산 후기

Cheezehyeoni 2022. 10. 13. 08:50
728x90
반응형

요즘 두피가 안 좋은지 나이가 먹은 건지 머리가 너무 잘빠져서 

샴푸를 아베다 라인으로 바꿨어요,, 천연성분이라 진짜 좋긴 좋음ㅠ 

빗도 아베다로 바꿔봤어요 기존에 빗은 친구한테 선물받고 10년 정도 썼는데 

역시 바꿀때가 되어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시를 구매했어요!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사이즈는 스몰 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아베다 빗은 대형으로 구매해서 쓰고 있고 

회사나 밖에서 이동하면서 쓸용도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를 하나 더 추가로 구매한 거라 

오늘 포스팅하는 브러쉬는 사이즈가 작은 스몰입니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는 정말 깔끔하고 엔틱하게 생겼어요 

그냥 무난 무난해서 딱히 불호는 없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브러쉬가 좀 긴것같아요 

 

 

 

 

 

 

 

저기 브러쉬가 하나 빠져있는데 저건 불량이 아니라 

원래 하나 빠져있다고 해요! 숨구멍으로 하나 빠져있는 게 정상입니다 

저는 설명서 안 봤다가 불량 인주 알고 반품 신청할뻔했다는..ㅎㅎㅎ

 

 

 

 

 

 

 

 

빗을 빗어봤을 때 브러쉬가 상당히 길어서 그런지 두피가 엄청 시원해요~

기존에 쓰던 브러쉬보다 훨씬 시원하고 두피에 더 자극이 갈 것 같은 느낌?

두피 마사지에 좋네요 사람들이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좋다고들 하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고요,, 엄청 시원합니다 

그리고 제가 반곱슬이라 머리가 항상 지저분한데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사용하니까 머리가 금방 차분해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머리숱이 엄청 많지도 않고 모발도 얇아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사이즈가 큰 것보다 스몰 사이즈가 딱 손에 감기고 

두피에도 적당한 것 같아서 좋아요! 숱이 많으신 분들은 큰 사이즈가 잘 맞으실 듯

평상시에 모발을 잘 안 빗는 습관이 있는데 이제부터 꼭 하루에 두 번씩은 빗어주려고요!

샴푸 하기 전에 먼저 빗질 후 먼지를 털어준 다음에 샴푸를 하는 게 두피에 더 좋다고 하네요 

앞으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로 정착해서 10년은 써줘야할것같아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