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리카리카 에어쉘 애견 카시트 후기

Cheezehyeoni 2022. 10. 6. 08:19
728x90
반응형

드디어 주문한 카시트 배송 도착,,

이 제품은 리카리카 에어쉘 애견 카시트예요!

색상은 블랙으로 사고 싶었지만 먼지 붙으면 금방 지저분해 보일까 봐 

베이지로 골랐어요 사진 상으로 집이 어두워서 너무 어두운 베이지로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더 밝은 베이지입니다^0^

 

 

 

 

 

 

 

크기는 생각보다 여유가 많아요!

말티즈 3.5kg 기준 엄청 넉넉합니다..

소형견 두 마리도 들어갈 것 같아요!

그리고 중형견들에게 사이즈가 딱 좋을듯하네요

양옆에 고정 고리가 하나씩  총 두 개 있어서 안전하게 고정 가능할 것 같아요 

 

 

 

 

 

 

 

 

 

 

 

이렇게 가방 앞부분을 내려서 밑부분 똑딱이에 고정시키면 

반으로 접혀서 댕댕이 시야가 가려지지 않아요!

 

 

 

 

 

 

 

 

 

 

 

 

 

이렇게 닫아놓으면 푸푸가 안보임 ㅠㅠㅋㅋㅋㅋ

아직은 적응단계라 지퍼는 내려서 똑딱이로 고정 후 사용 중입니다,,

 

 

 

 

 

이렇게 앞쪽 지퍼를 내려서 고정시켜놓으면 

푸푸가 저를 볼 수 있어서 편안하게 잘 있더라고요

 

 

 

 

 

 

닫아 놓으면 자꾸 날 염탐하려고 고개를 들고 있음ㅎㅎ

 

 

 

 

 

 

 

세상 편하게 앉아있는 푸과장님,,

앞으로도 그렇게 얌전하게 있어줄 거죠?

아! 그리고 안에 쿠션이 생각보다 빵빵해서 높은지 

푸푸 다리가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담요를 위에 깔아줍니다

담요를 깔아주니 다리가 안 빠지더라고요

소형견들에게는 담요 필수!

 

 

 

 

 

 

 

 

 

아침에 모시고 산책 나왔더니 

잠이 덜 깨서 피곤한 푸과장님

 

 

 

 

 

 

 

벌써 90% 적응완료ㅋㅋㅋㅋ

꿀잠까지 자네요 

푹신푹신하고 밑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안락하고 편안해 보여요

가방 무게도 좀 있는 편이라 고정은 괜찮은데 

들고 다니기엔 무거워요!ㅎㅎ

그래도 푸푸가 그동안 켄넬이나 이동가방에 있으면 

차에서 엄청 낑낑거리고 짖고 긁어댔는데 에어쉘 카시트에 들어가면 

조용하고 편안하게 누워있어서 전 100% 만족입니다

나중에 더 적응이 된다면 지퍼를 안전하게 다 올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