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안성 스타필드 제네시스 GV60 전기차 시승 후기

Cheezehyeoni 2022. 10. 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드림카인 GV60을 시승하려고

안성 스타필드 제네시스점에 다녀왔어요!

저의 원픽인 화이트 시트 ㅠㅠㅠ 너무 예뻐요 

실물이 진짜 더더더더 이쁘네요 

 

 

 

 

 

 

 

특히 제가 GV60에 꽂힌 이유가

바로 이 크리스탈 기어봉 때문이라는 거,,

조명 색상도 여러 가지라서 제가 원하는 색으로 바꿀 수 있더라고요 

시동 버튼을 누르면 또로롱~하면서 크리스탈 기어가 한 바퀴 돌아가요 

깜빡하고 동영상을 못 찍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ㅠㅠ 정말 이쁩니다,,

 

 

 

 

 

 

 

디지털 사이드 미러를 보니까 전기차라 그런지 뭔가 미래에서 온 차 느낌

나중에 미래에는 자동차가 이렇게 디지털 느낌이 가득할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일반 내연기관차보다 전기차가 더 예쁜 거 같아요 내부나 외부나 

 

 

 

 

 

 

 

 

 

드디어 시승을 하러 나왔어요~!

시승 시간은 한 시간으로 매우 짧음 ㅎㅎ

하필 주말이라 안성 스타필드 쪽에 차가 너무 많아서 

웬만하면 평일에 시승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날 쌩쌩 달려보지 못함 ㅠㅠ

좌측 깜빡이를 켜니 디지털 계기판에 카메라 화면이 뜨네요 우왕

 

 

 

 

 

 

 

 

 

 

그리고 시승 예약할 때 음료도 선택할 수 있어서 오렌지 주스 요청해놨는데 

시승차에 오렌지 주스가 채워져 있네요 ㅎㅎ

제네시스 서비스 정말 최고예요!!ㅎㅎ

다른 브랜드 차들도 많이 시승해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제네시스 서비스가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 )

 

 

 

 

 

 

 

 

차 막히는 거 보이시죠?ㅎㅎ

일요일인데 이렇게나 차가 많아요~~

아! 그리고 디지털 사이드미러는 사용해보니 

제가 아직 일반 사이드미러에 익숙해서인지 

평상시 사이드미러 보는 위치랑 달라서 조금 익숙하지 않았는데 

적응되면 너무 편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특히 비 오는 날에도

사이드미러 안보일 걱정 없이 탈 수 있다는 게 최고인 듯 

 

 

 

 

 

 

 

파노라마 루프 너무 좋네요 ㅠㅠ

오토 선쉐이드도 있어서 더울 땐 닫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파노라마 루프가 기본적으로 살짝 어두워서 선팅 안 해도 될듯해요!!

 

 

 

 

 

 

 

 

내비게이션도 HUD로 볼 수도 있고 

디지털 계기판에도 나와있어서 진짜 편하네요

역시 옵션은 국산 차가 최고인 듯ㅎㅎ

 

 

 

 

 

 

 

 

 

 

 

특히 이 통풍시트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한번 경험하면 절대 통풍시트 없는 차 못 탄다던데

진짜 ㅠㅠ 여름에 통풍시트 무조건 필수 같아요 

아니 그리고 진짜 GV60 내부 왜 이렇게 이쁘죠,, 하 

너무 여심 저격 아닌가요 마음에 쏙 들어요ㅠ

차 크기도 준중형 SUV 치고 차폭도 큰 편이라 절대 좁거나 답답하지 않아요 

뒷자리도 안 좁고 편안합니다  굿굿 

 

 

 

 

 

 

 

 

 

벌써 시승시간이 끝나서 돌아가는 길이에요 ㅠㅠ 

너무 아쉽습니다 흑흑모래모래

 

 

 

 

 

마지막으로 주차장에 주차 완료,,

처음에 주차되어있던 곳은 만차라서

다른 주차장에 주차하고 담당자한테 위치 말해주고 

인증사진 보내주면 끝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