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오토스테이 동탄 파인트리 (노브러쉬 자동세차장 이용 후기)

Cheezehyeoni 2022. 11. 29. 16:05
728x90
반응형

최근에 제가 이용한 오토스테이 동탄 파인트리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차가 생긴 이후로 세차에 정말 진심인 초보 세차러입니다ㅋㅋㅋ

그동안 평소에 집 근처 셀프 세차장을 이용하다가 새로운 곳을 발견했어요

동탄에도 드디어 오토스테이가 생겼어요!!!

후기만 봤던지라 너무 궁금해서 바로 오토스테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동탄 파인트리점에 정기구독으로 결제 후 바로 방문했습니다 

정기구독은 월 38,500원으로 매일 1회 자동세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노터치 세차의 1회 이용료는 15,000원이에요 

1회로 한번 이용해보시고 정기 구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합니다 

참고로 정기구독은 정해진 인원 안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첫 이용이라 차가 들어가는 과정은 못 찍었네요ㅠㅠ

위에 사진은 드라잉 존으로 나오면 보이는 곳입니다 

저기 세차장에서 문이 열리면 앞이 바로 드라잉 존이에요 

 

일단 오토스테이 세차장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으로 이미 차량번호 등록을 완료했기에 도착해서 따로 내릴 필요 없이

세차장 앞에서 대기하면 직원분 안내를 따라 베이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베이 안으로 들어오면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차를 가운데로 들어온 뒤에 

헤드라이트 소등, 기어 p, 사이드미러 접기 안내 표지판을 들고 계시더라고요 

보고 그대로 따라 해 주시면 되십니다 

 

테슬라의 경우 세차 모드 켜주시고 사이드미러 접기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끝!

간단하네요ㅎㅎ

자동세차장의 경우 보통 기어를 중립으로 둬야 해서 테슬라의 경우 복잡해서 싫었는데 

오토스테이 자동세차의 경우 차를 파킹으로 놓고 차가 아닌 기계가 앞뒤로 움직이며 

세차가 되는 방식이기에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게 노브러쉬 자동세차라 차에 잔기스 걱정 없습니다ㅎㅎ

귀찮아도 불안해서 자동세차 한 번도 이용 못해봤는데 이날 첫 경험이네요 

 

 

 

 

 

 

처음에 약하게 물을 쫙 뿌려줍니다~ 

 

 

 

 

 

 

그다음은 거품을 뿌려주더라고요! 노브러쉬가 걱정 따윈 없다,,

 

 

 

 

 

 

고압수로 기계가 앞뒤로 움직이면서 물을 뿌려주는데 

진짜 속이 시원하더라고요 ㅋㅋㅋ 생각보다 수압이 정말 강한 것 같아요!

 

 

 

 

 

 

마지막 건조까지,,

개인적으로 차가 너무 더럽거나 찌든 때가 있거나 오염이 있다면

자동세차 만으로는 완벽하게 제거되진 않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노브러쉬라서 한계는 있지만 간단하게 가성비로 이용하기에는 만족스럽습니다 

차 상태가 많이 더럽지 않거나 찌든 때가 없으면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아요 

시간은 7-8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정기구독으로 이용하면 매일 1회씩 세차장 이용이 가능하니 

자주 받으면 찌든 때 생길일도 없을 것 같고 자동세차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짠  (효과음 옛날 사람..ㅎ)

세차 후 베이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드라잉 존이 있어요 

진짜 넓습니다!!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뚫려요 ㅋㅋ 세차할 맛 납니다

간격도 넓어서 옆 차와 간섭 없이 넓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드라잉 존에서 편하게 물기 제거와 먼지 청소를 하실 수 있어요!

 

 

 

 

 

 

드라잉 존에서 드라잉 타월로 테식이 물기 열심히 닦아줬어요ㅎㅎ

물기 닦으면서 보니까 깔끔하게 세차가 잘되었더라고요!

다만 하부 쪽은 아무래도 직접 닦질 못해서 그런가 살짝 아쉬웠어요 

노브러쉬라 이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차가 너무 편하게 깨끗해져서 좋네요 

 

 

 

 

 

 

그리고 오토스테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바로~

에어건이랑 청소기가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

이용제한시간이 따로 없어서 천천히 여유 있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정말 가장 큰 장점 아닌가요??ㅎㅎ

에어건으로 깊은 곳 바람 쏴주면서 건조도 시키고 

차에 있는 매트도 꺼내서 차 안쪽 더러운 곳들 청소기로 깔끔하게 청소 완료!

 

 

 

 

 

베이 옆쪽에는 화장실이랑 싱크대가 있어서 물기 제거 후 걸레나 타월을 세척할 수 있어요 

타월 세척 후 짤순이에 돌려서 물기를 제거했어요!

매트 세척 건조기도 있던데 다음에 한번 사용해봐야겠네요ㅎㅎ

세차하기 귀찮으신 분들 간단하게 차에 손상 없이 이용하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딱이에요!

조만간 비가 온다는데 비 온 후 세차하러 한번 더 가야겠어요!

정기구독권이 있어서 언제든지 갈 수 있으니 마음이 편안합니다ㅋㅋ

동탄에 자동세차장 찾으시는 분들은 동탄 오토 스테이 파인트리 정말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