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모헤(Mohae) wool zip up turtleneck (Beige) 유튜버 김가을 pick 29cm 가을 울 집업 니트 구매 착샷

Cheezehyeoni 2022. 11. 28. 09:16
728x90
반응형

 29cm 앱에서 옷 구경하다가

유튜버 가을 언니가 픽한 집업,, 손민수 했어요ㅎㅎ

가을에 입을만한 집업 니트를 찾고 있었는데 딱이죠 

배송은 며칠 걸렸던 것 같아요! 빠르진 않았음,,

 

 

 

 

 

 

 

드디어 도착한 모헤 울 집업 니트

포장이 심플해서 마음에 드네요,,

 

 

 

 

 

생각보다 디테일이 괜찮았던 집업!

소재가 울이라 예민한 피부인 나에게 

까끌거리거나 따가우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부드러운 촉감에 만족 중,,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비슷하게 생긴 싸구려 울 집업은 

지퍼가 정말 별로던데 이건 가격 값을 하는 것 같았어요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 지퍼라 입고 벗을 때 스트레스 없음!!

올도 풀린 것도 없고 만족 만족,, 아주 오래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키 168 몸무게 53kg 나에게 핏감은 이 정도!

살짝 더 크롭 기장이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그래도 만족스러워요 

어깨가 66사이즈로 넓은 나에겐 어깨가 부 해 보일까 봐 가장 걱정이 컸는데 

생각보다 카라가 넓게 되어있는 것 치고 어깨 부각이 그리 심하지 않더라고요 

만족 중,, 헤헤 

생각보다 두품 해서 따뜻하기도 하고 푸푸랑 산책할 때 많이 입게 되더라고요 

울 집업 니트 하나쯤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색도 베이지라서 무난하게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나중엔 소라색 같은 색상을 하나 더 구입하고 싶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