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인천 서구 검단 소갈비 맛집 '태백산' 진또배기

Cheezehyeoni 2022. 11. 9. 08:55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주말에 청라에 결혼식을 다녀왔어요,,

알고보니 결혼식이 다음날이었던걸 안비밀..ㅎㅎ

인천까지 기왕 온 김에 예전부터 남편이

여기 꼭 데려오고 싶다고 했었던 소갈비 맛집인 태백산에 왔어요 

마침 송도에 살고 계신 어머님도 집에 혼자 계시다고 해서 같이 모시고 왔어요

체인점이더라고요 그래서 가장 가까운 본점으로 왔습니다 : )

 

 

 

 

 

저희는 여기서 꼭 먹어보고싶은 특별한 메뉴인

진또배기를 먹기 위해서 방문 전 사전 예약을 필수로 했어요!!

여러분들도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약하고 가니 창가 자리에 미리 기본찬이 세팅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우리 남편이 좋아하는 천엽,,ㅎㅎ

 

 

 

 

 

 

 

남편이 소스도 제조해주더라고요!

여기에 찍어먹으면 맛있다며

 

 

 

 

 

 

참숯에 구워 먹을 수 있게 숯을 넣어주셨어요,,

숯불갈비라니 너무 좋아요 헤헤 

 

 

 

 

 

 

그리고 서비스로 육사시미가 나왔어요,,

제가 사실 육회 말고 사시미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진짜 하나도 안질 기고 맛있더라고요 

여기 사시미는 진짜 제가 맛본 것 중에 최고였어요 

어찌나 신선하고 맛있는지 ㅠㅠㅠㅠ 또 먹고 싶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진또배기가 나왔어요ㅎㅎ

한대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고 한정 판매라

당일 소진되면 먹을 수 없어서 꼭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요!!

한대 단위여서 그런지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넷이서 먹어도 충분할 듯요,,

셋이서 먹었는데도 엄청 배불렀어요!!

1.2kg에 24만 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영수증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어서 남편한테 물어봄ㅠㅠ

 

 

 

 

아스파라거스 구이까지 ㅠㅠ 너무 좋아요 

직원분께서 직접 하나하나 다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부들부들 살살 녹네요,,

진정한 갈빗살,,ㅎㅎㅎ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고기의 흐림이 끊기지 않게 바로바로 구워주셨어요 

덕분에 편하게 어머님과 이야기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딱인 듯!

 

 

 

 

된장찌개를 시키려고 했더니 서비스로 선지 해장국이 나오더라고요!

선지도 싱싱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요 

 

 

 

 

 

 

서비스로 초밥도 나오길래

갈빗살이랑 묵은지랑 고추냉이 올려서 먹으니 진짜 꿀맛ㅠㅠ

리얼 소고기 초밥,,

 

 

 

 

 

제가 교정 후 턱관절이 별로 안 좋아서 큰 고기는 잘 못 먹는데 

직원분께서 제 것만 잘게 잘라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진짜 센스 있으신 분 ㅠㅠ

 

 

 

 

 

 

마지막으로 갈비 바로 옆에 붙어있는 살을 구워 먹고 

남은 고기 두 점은 푸푸 주려고 포장,,ㅎㅎ

 

 

 

다 먹고 뼈만 달랑 남았어요,,ㅎㅎ

다음엔 넷이 와서 냉면도 먹고 이것저것 찌개도 먹고 다 시켜보고 싶어요 

양도 많고 진또배기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게 잘 먹어서 당분간 소고기가 생각 안 날듯해요ㅎㅎ

정말 배불리 잘 먹었어요,,

고마워요 남편 다음에 또 사줘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