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평택 송탄 미군부대 맛집) 미스진햄버거 본점

Cheezehyeoni 2022. 11. 14. 08:18
728x90
반응형

평택에 미군부대가 있는 평택 국제 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 )

지인이 송탄에 엄청난 햄버거 맛집을 알려주셔서 남편이랑 밤에 후딱 달려왔어요 

 

 

 

 

 

 

다들 알고계시겠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다는 햄버거 맛집ㅠㅠ

바로 미스진햄버거입니다! 평택 미군부대 근처에 꽤나 유명한 햄버거집이더라고요!

남편도 한번 와봤다던데 저는 이번에 처음 와봐요ㅎㅎ

미스진햄버거 송탄 본점에 다녀왔고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새벽 2:00까지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가끔 야식 생각날 때 바로 달려와야겠어요 

차 안 막히면 집에서 30분 정도면 오겠더라고요!

 

 

 

 

 

 

 

무슨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인이 추천해준 스테이크 치즈버거를 주문했어요!

계산은 주문한 햄버거가 나오면 그때 결제하고 받아오시면 됩니다,,

 

 

 

 

 

 

음료수도 셀프로 직접 꺼내서 먹으면 되더라고요!

 

 

 

 

 

이렇게 은박지에 포장이 되어서 나온 미스진 스테이크 치즈 햄버거!

포장해서 먹어도 좋지만 바로 먹어보고 싶어서 자리에 앉아서 먹고 갔어요 

 

 

 

 

미스진 햄버거는 약간 옛날 햄버거 스타일??

우리 할머니께서 초등학교 때 사주신 시장 햄버거 스타일 같아 보였어요

 

 

 

 

 

패티 속을 보면 치즈와 계란 그리고 피클 양배추 스테이크 패티 마요네즈 케첩 소스가 들어가져 있고요 

햄버거와 계란 프라이의 조합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패티도 두품 하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지인이 추천한 메뉴로 먹길 너무 잘했어요 성공적!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사실 지금도 또 먹고 싶어요 이번 주말에 다시 다녀와야겠습니다..ㅠㅠ

빵 부분이 특히 매력적인 게 약간 마가린 맛이 나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별거 아닌 햄버거 같으면서도 또 이렇게 맛있는 햄버거는 처음 먹어보네요 

평택 송탄 미스진 햄버거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는 스테이크 치즈버거 꼭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