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동탄롯데백화점 네팔 인도 레스토랑 '에베레스트 '인도 커리

Cheezehyeoni 2022. 10. 25. 09:00
728x90
반응형

동탄롯데백화점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동탄 롯데백화점에 안에 있는

네팔 인도 레스토랑 에베레스트에 다녀왔어요 

유명한 인도음식 전문 네팔 레스토랑 체인점으로 알고 있어요!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 메뉴판을 보는데 커리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치킨 마살라 말고는 다 모르겠어요ㅠㅠ 맛있는 메뉴 누가 추천 좀,,

 

 

 

 

 

 

 

 

 

 

에베레스트 내부에 있는 조명이 참 화려했어요 

 

 

 

 

 

결국 고민하다가 2인 세트로 주문,,

커리를 두 개 고를 수 있는데 치킨 마살라 말고는 잘 몰라서 

치킨 마커니랑 치킨 마살라로 주문했어요 

난은 버터랑 갈릭난 두 개,,

라씨는 생각보다 물려서 콜라랑 사이다로 주문

 

 

 

 

 

 

 

 

인도풍 고급스러운 앞접시로 세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락교 오이 양파피클이 나왔어요 

커리의 느끼함을 싹 잡아줄 것 같음,,

 

 

 

 

 

콜라랑 사이다로 직접 제조한다고 들은 것 같은데 

우리나라에서 사 먹는 사이다 맛이랑 달랐어요 

탄산이 조금 약하고 싱거운 맛? 사이다에 얼음이 녹은 맛

 

 

 

 

 

 

아니 이게 무슨 일이죠ㅋㅋㅋㅋㅋ

그동안 많은 커리를 먹어보면서 이렇게 큰 난은 처음 봐요,,

심지어 너무 길어서 테이블에 닿아요..ㄷㄷ

 

 

 

 

 

 

진짜 크죠?ㅋㅋㅋㅋㅋ 

팔 하나가 있는 느낌..

 

 

 

 

 

주문한 치킨 마살라, 치킨 머커니 커리가 나왔어요 

위에 마살라 아래가 머커니 커리 

치킨 마살라 커리는 그동안 맛봤던 가장 무난한 맛이고 

머커니는 매운맛이 아예 없고 많이 달달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 마살라가 더 맛있었어요 

머커니는 살짝 달고 느끼했어요 

남편은 머커니가 더 맛있다고 했음,,

 

 

 

 

 

 

위에 갈릭난 아래가 버터 난이에요 

항상 먹을 때마다

둘 다 맛이 똑같다고 느껴지는 건 나뿐인 건가 ㅋㅋ

아무튼 난도 너무 맛있었어요 

 

 

 

 

 

2인 세트 메뉴인 

커리와 난, 음료수, 탄두리 치킨이 모두 나왔어요 

 

 

 

 

 

 

탄두리치킨

그리고 동탄 롯데백화점 에베레스트 레스토랑에서

꼭 추천하는 메뉴가 있다면 바로 이 탄두리 치킨입니다 

제가 가본 인도커리 맛집 중에서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탄두리 치킨이 가장 맛있었어요 

닭에서 잡내가 하나도 안 나고 속살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닭가슴 살도 뻑뻑하지 않아요!

 

 

 

 

 

 

난도 엄청 커서 그런지 원래 같으면 밥도 주문했을 텐데 

이날은 밥은 안 시키고 난으로만 배가 엄청 불렀어요ㅎㅎ

 

 

 

 

 

 

치킨 마살라 커리 역시 맛있다,,

그런데 다른 곳보다는 간이 약한 편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커리 양도 많았어요!

여기서 살짝만 더 짭조름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닭다리는 못 참지,,ㅎㅎ

진짜 부들부들하고 너무 맛있는 탄두리 치킨 꼭 드셔 보세요 

 

 

 

 

 

 

 

카레에 닭고기가 들어있긴 하지만 탄두리 치킨의 살을 발라내서

추가로 더 넣어먹었더니 진짜 맛있어요 

 

 

 

 

 

 

 

탄두리 치킨에 찍어먹는 소스인데 너무 맛있어요,,

특히 아래쪽 소스가 진짜 맛있다,,

 

 

 

 

 

 

커리 다 먹고 나서 남편이랑 동탄 롯데백화점에 오면 절대 빠질 수 없는 메뉴!

젤라띠 젤라띠 이천쌀 아이스크림 콘으로 먹으면 안에 초코도 넣어주셔서 마지막에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른 젤라띠 지점은 양이 작은데 동탄 롯데백화점은 아낌없이 양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