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오산대역맛집 불향기쭈꾸미 수청본점

Cheezehyeoni 2022. 10. 29. 18: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오산 맛집인 수청 불향기 쭈꾸미를 소개할게요!

(오산에 맛집이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그건 큰 오산ㅎㅎ) 

 

쭈꾸미랑 새우튀김의 조합이 가장 무난하고 좋아요!(강추)

평소에는 B세트로 주문하지만 이날은 부추전이 먹고 싶어서 

그냥 쭈꾸미볶음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 추가로 부추전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쭈꾸미볶음정식 2인이 나왔어요,,

쌀밥과 보리밥을 선택할수있는데 역시 쭈꾸미엔 보리밥이쥬

저는 보리밥을 먹고 남편은 흰쌀밥을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정식에는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같이 나와요!

그리고 쭈꾸미는 매운맛과 보통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보통맛도 매콤하기 때문에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보리밥과 매콤한 쭈꾸미볶음에 구수한 된장찌개와 계란찜의 조합 

그리고 밑반찬으로 같이 비벼먹기 좋은 콩나물, 무생채, 부추가 함께 나와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ㅠㅠ

등잔 밑이 어둡다고 바로 저희 집 앞에 있는 맛집인데 자주 오질 못했네요 

내년 이사 가기 전까지 자주자주 와서 먹어줘야겠어요ㅎㅎ

 

 

 

 

 

 

밥에 비빌만큼 쭈꾸미볶음을 덜어서 대접에 넣어주신 뒤 

밑반찬인 콩나물과 무생채 부추까지 넣어서 비벼 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쭈꾸미는 너무 많이 넣으면 짤수있으니 적당히 넣어서 비벼보고 간 맞춰서 더 추가로 넣으세요!

 

 

 

 

 

 

쭈꾸미 볶음을 먹기 전에 계란찜으로 먼저 위를 보호해줍니다!!

계란찜 간이 과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부들부들 맛나요 

 

 

 

 

 

 

된장찌개도 간이 너무 쎄지않고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남편이 맛있다며 혼자서 된장찌개를 다 먹어버렸어요 

저는 반대로 계란찜이 너무 맛있어서 계란찜을 다 비웠어요ㅎㅎ

 

 

 

 

 

 

불향기쭈꾸미라 그런지 

쭈꾸미에서 불맛도 나고 살짝 매콤하고 쫄깃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비린내도 하나도 없고 특히 여기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부추전이 나왔어요,,

예전에 왔을 때는 해물파전이 있었는데 부추전으로 메뉴가 변경되었나 봐요 

개인적으로 예전에 해물파전은 너무 두꺼워서 바삭하지도 않고 별로였는데 

부추전은 진짜 바삭해서 더 맛있어요 심플하게 딱 부추랑 고추만 들어갔어요 

저는 파전보단 부추전이 훨씬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파는 익힐수록 질기고 물컹하지만 

부추는 질기지 않고 바삭하게 잘 먹을 수 있더라고요,,

여기에 오징어만 추가되면 진짜 존맛탱일 듯 

 

 

 

 

 

 

개인적으로 양파절임 소스였으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지만 

그래도 맛있게 냠냠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도 너무 맛있게 남편이랑 둘이서 다 비웠어요,,

근대 예전이랑 맛이 살짝 달라진 것 같은 게 예전에는 보통맛 시켜도 엄청 매웠거든요,,간이 더 쌨었는데 

지금은 뭔가 순한 맛으로 변한 느낌? 불맛도 예전보단 조금 덜한 것 같아요

양도 조금 줄은 것 같기도 하고??아닌가 아무튼 

그래도 예전보다 자극적인 맛은 아니라서 먹고 나서도 속은 편안했어요,,

이러나저러나 무튼 너무 맛있네요ㅎㅎ 오산 수청 불향기쭈꾸미 강추합니다 

매운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으로 시켜서 한번 드셔 보세요 스트레스가 확 풀릴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