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오산 권구성 순대국밥 (얼큰 수육국밥 맛집)

Cheezehyeoni 2022. 10. 18. 08:33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쌀쌀하다 보니 뜨끈한 국밥이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저도 이제 나이가 들었는지 국밥을 자주 찾게 되네요ㅎㅎ

낮에 파전에 동동주를 먹었더니 해장이 필요해서 집 근처 오산 권구성 순대국밥으로 오게 되었어요!

사실 회사 근처라서 예전에 점심에 한번 와본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얼큰 순대국밥을 먹었는데 진짜 푸짐하고 얼큰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남편이랑 다시 찾게 되었어요

기존에는 이거보다 작은 가게였는데 크게 이전을 했더라고요 

 

 

 

 

 

 

 

 

 

순대국밥을 좋아하는 저랑 남편은

이번엔 수육국밥을 도전하기로 했어요!

저는 얼큰으로 남편은 기본으로 주문하고 

토종순대랑 머릿고기 수육도 먹고 싶어서 모듬순대로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반찬 리필은 셀프 리필이에요!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제스타일,,

달달하니 맛이 좋구만유

 

 

 

 

 

 

 

 

남편은 그냥 수육국밥이고 

저는 얼큰 수육국밥으로 주문했어요 

남편이 숟가락으로 휘젓는데 건더기가 엄청나네요!!

옆 테이블 뼈해장국도 봤는데 진짜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ㅎㅎ

 

 

 

 

 

진짜 양이 많고 수육이 푸짐합니다 수육 국밥 개인적으로 강추합니다 

저는 비계를 싫어해서 살코기만 있는 수육국밥이 제 입맛엔 딱이더라고요!

그리고 얼큰 맛으로 시켰더니 진짜 얼큰해요,,감기 뚝 떨어지겠음..

해장술이 생각나더라고요..ㅋㅋㅋㅋㅋ

국밥 진짜 특으로 시킨 것도 아닌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요!!

수육국밥은 다른 거 없이 그냥 수육! 살코기만 들어가 있어요 

저는 내장 잘못 먹어서 수육만 들어가서 좋더라고요 : )

남편 꺼 기본 수육국밥도 먹었더니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다음엔 얼큰말고 기본으로도 먹어보려고요!

 

 

 

 

 

 

 

주문한 모듬순대에요 

와 미쳤어요ㅠㅠㅠㅠ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모듬순대 양이 푸짐하죠?

머릿고기랑 오소리감투랑 토종순대가 같이 나오는 메뉴예요!

진짜 여러분 이거 꼭 같이 주문하세요 진짜 맛있어요 야들야들합니다요

 

 

 

 

 

 

 

 

토종순대 실한 거 보세요 ㅠㅠ 

머릿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요 

양파에 쌈장 찍어서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특히 저 오른쪽 끝에 있는 간처럼 생긴 건 뭔지 모르겠는데

남편이 맛있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크 얼큰한 수육국밥이랑 토종순대,머릿고기 같이 곁들여주니 너무 맛있어요 

따끈한 국물을 마시니까 몸도 따뜻해지고 속이 아주 든든했어요!

특히 수육국밥에 수육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다 먹지 못하고 남겼네요ㅠㅠㅠ

양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는 수육국밥이랑 토종순대 반 접시만 시켜야겠어요!!

 

 

 

 

 

 

 

좀 먹을 줄 아는 우리 남편 ㅋㅋ

양파 조합은 못 참지,,

 

 

 

 

 

이 간처럼 생긴 부위는 뭘까요?? 궁금..

남편이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어요

 

 

 

 

 

아! 그리고 국밥 먹기전에 거품이 너무 많아서 걷어내고 먹었어요

불순물이니까 걷어내고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ㅠㅠ

열심히 먹었는데 이만큼이나 남았네요 

진짜 양 최고..!!!

오산에서 순대국밥 맛집 찾으신다면 권구성 한번 꼭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ㅎㅎ

 

 

 

 

 

 

요즘 폭식한 날은 무조건 먹어주는 리원스 엔자임 효소,,

이거 먹으면 소화 엄청 잘되용

 

 

 

 

 

 

 

국밥 다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마침 이날 오색시장에서 야맥길장을 하길래 들려봤어요!

시장 곳곳이랑 주차장까지 다 테이블로 만들어놔서 신기하더라고요 

다음엔 꼭 와서 맛있는 맥주랑 안주 많이 사 먹어봐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