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기 ] _ 자유

[ 결 혼 ] 웨딩촬영 후기 / 천안 JM웨딩

Cheezehyeoni 2021. 10. 21. 11:53
728x90
반응형

이날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고 왔어요
검은 양말이 큐티 포인트 입니다만?ㅎ
















먼저 피팅해본 1번째 드레스에요
너무 반짝이는게 화려할줄 알았는데
드레스는 막상 입어보면 그렇게 튀지 않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2번째 웨딩드레스!!
가장 저랑 잘 어울렸던것같아요

















세번째 웨딩드레스는 살짝 팔뚝이 통통해보이지만
내 피부 색과 찰떡이길래 픽!!
이렇게 3가지 드레스를 골랐어요




















스튜디오 촬영 날 사진이에요ㅎㅎ
오빠랑 저랑 긴장해서 그런지 어색함이 사진에 많이 느껴지네요
















완성본이에요ㅎㅎ
생각보다 수정을 많이 안해주셔서 조금 마음에 안들었는데
그냥 귀찮아서 쓰려고해요..잔머리라던지 잡티 제거도 아쉽..
다음엔 야외에서 예쁘게 다시 찍어야겠어요
한번 고생하고나니깐 힘들어서 두번은 솔직히 못 찍겠네요ㅠㅠ
야외에서 안찍은걸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흑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