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기 ] _ 자유

[ 의 왕 ] 모그MOG 무브먼트랩 잭슨카멜레온 쇼룸 & 슬로우그라운드

Cheezehyeoni 2021. 10. 25. 08:57
728x90
반응형

입주까지 1년9개월이나 남았는데

맨날 인스타로 가구랑 조명 찾아보다가 

요즘 관심가는 브랜드 쇼룸을 찾아왔어요 

 

백운호수 근처에 위치한 무브먼트랩이에요 

의왕에 한남동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7 

건물 외관 인테리어랑 조경도 구경하는 맛이나요 

 

잭슨카멜레온,오블리크테이블,레어로우,무니토 

한국 인테리어 브랜드가 모여진 플래그쉽 스토어라고해요 

그리고 슬로우 그라운드 카페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무니토 가구들도 좋아하는데

쇼룸이 있어 너무 좋네요 헤헤 

 

 

 

 

 

 

 

 

 

 

 

 

 

 

여기로 바로 내려가면 슬로우 그라운드 카페인데 

저희는 먼저 쇼룸을 갈거라 나중에 들렸어요!

 

 

 

 

 

 

 

 

 

 

 

 

 

 

 

B1F~5F 건물 

 

B1F 슬로우그라운드카페, 플래그쉽 스토어

1F-2F 잭슨카멜레온 쇼룸,

3F 무브먼트랩 인테리어 쇼룸 

4F 놀랩 with 무브먼트랩 (키즈 공간)

>>미리 예약하셔야해요!!<<

5F 루프탑

 

 

 

 

 

 

 

 

 

 

 

 

 

 

 

 

 

 

 

요즘에 정말 인스타에서 꼭 보이는 

잭슨카멜레온 페블소파!!

실제로봐도 너무 예쁘네요 

 

입주할때 페블 소파 사고싶은데 

너무 유행타는건 아닐지 모르겠어요ㅠㅠ 

그때는 또 새로운 이쁜 신모델이 나오려나ㅎㅎ

 

여기 1층 쇼룸에 있는 페블 쇼파는 2인이에요 

생각보다 넉넉한 사이즈 같아요 

색상이 다양해서 너무 좋네요 

 

 

 

 

 

 

 

 

 

 

 

 

 

 

 

 

 

 

 

두번째로 픽해뒀던 볼손 소파 

역시 원하던 패브릭 느낌이 풍겨져왔어요 

착석감은 푹신한데 너무 푹 꺼지는 느낌이랄까..

저는 은근 탱탱한 착석감이 좋은가봐요 

남편은 페블보다 볼손이 더 편하다고 했어요

 

 

 

 

 

 

 

 

 

 

 

 

 

 

 

 

 

 

조명이랑 꽃병 디자인이며 색감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네요 

 

집에 데려가고싶다...ㅎㅎ

 

 

 

 

 

 

 

 

 

 

 

 

 

 

 

 

 

 

 

 

 

 

 

패브릭의 따뜻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지금 집에도 이케아 패브릭 소파를 사용중인데 

청소하기 힘든것 빼고는 너무 좋아요,,ㅎㅎ

 

 

 

 

 

 

 

 

 

 

 

 

 

 

 

 

요즘 매트한 블랙 테이블도 예쁜것같아요 

다음엔 테이블이 블랙이 유행을 하려나...

 

 

 

 

 

 

 

 

 

 

 

 

 

 

 

 

 

 

 

1층은 구경이 끝났고 2층 쇼룸으로 올라갈거에요 

아! 쇼룸 구경은 다음 사람들을 위해서 되도록이면

짧게 이용해달라고 안내 받았어요

착석도 오래하지않기,인물사진 촬영도 금지

 

 

 

 

 

 

 

 

 

 

 

 

 

 

 

 

입주하게 된다면 정말 무광 화이트 테이블로 

꼭 구매할거에요 지금은 우드 테이블을 사용중인데

사진 찍으면 너무 장판같이 나옴ㅠㅠㅠ흙흙..

 

 

 

 

 

 

 

 

 

 

 

 

 

 

 

 

요즘 유리블럭이 왜 이렇게 좋죠ㅠ

나중에 인테리어 업체끼고 한다면

유리블럭 꼭 시공해달라고 하고싶어요 

 

 

 

 

 

 

 

 

 

 

 

 

 

 

 

 

 

 

이사가는 집 바닥이 폴리싱이라 

우드스틱은 우리집엔..너무 부조합이라 

메탈이나 화이트로 계속 보고 있어요 

우드 이제 워후 지겹다 지겨워 

 

 

 

 

 

 

 

 

 

 

 

 

 

 

 

 

 

 

놀라운 사실이에요 앉아보고 

넉넉해서 당연히 페블 소파 4인이겠거니 

생각했는데 3인이였어요 

나중에 구매시 넉넉한 사이즈로 주문하려고 

4인 예상했는데 3인도 충분할것같아요

근대 모듈이다보니 4인이 더 활용이 좋을듯해요  

 

 

 

 

 

 

 

 

 

 

 

 

 

 

 

가장 인기많은 아쿠아 클린 N114 색상이에요 

아,그리고 

마음 편하게 구경 하고싶은데

여직원분 너무 무서운 표정으로

따라 다니셔서 좀 불편했어요ㅠㅠ

 

 

 

 

 

 

 

 

 

 

 

 

 

 

 

 

 

 

페블 소파는 너무 깊다는게 단점이고 

건너편에 있는 소파는 너무 짧다는게 단점이네요 

 

페블소파의 착석감은 생각보다 푹신하지않았어요 

후기에서 다들 불편하다는 말을 많이 보았는데 

저는 앉아보니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구요 

개인마다 원하는 착석감이 달라서 그런듯한데 

저는 어느정도 탱탱한 느낌의 소파를 좋아하나봐요..

오빠는 이쁜건 인정하지만 착석감이 불편하다고하네요

ㅠㅠ안돼 나이거 사야해.. 흑흑 

 

 

 

 

 

 

 

 

 

 

 

 

 

 

 

 

 

앉은 모습이 느껴지시죠 안이 너무 깊어요ㅠ ㅠ

뒤에 등받이 쿠션은 꼭 필수!!

(쩍벌남은 무시하세요)

 

 

 

 

 

 

 

 

 

 

 

 

 

 

 

 

 

인스타에 봤을땐 이 색상도 너무 끌렸는데 

실제로보니 많이 어둡네요 

 

 

 

 

 

 

 

 

 

 

이 소파는

생긴건 여기서 제일 편할것같은데 

착석감은 제일 별로였던 소파..ㅠㅠ

그치만 이쁘긴 정말 이쁘네요 

 

 

 

 

 

 

 

 

 

 

 

 

 

3F 무브먼트랩 인테리어 쇼룸

올라가기전에 화장실 들렸는데 

화장실 인테리어도 너무 모던하고 좋네요 

 

 

 

 

 

 

 

 

 

 

 

 

 

요즘 핫한 대면형 주방ㅠ ㅠ

원픽이에요 나중에 오래살다가

인테리어 업체껴서 싹 바꾸고싶네요 

 

 

 

 

 

 

 

 

 

 

 

 

 

 

 

 

오빠가 마음에 들어했던 오블리크 수납장 

예쁘지만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저희 집 식탁으로 쓰고싶은 테이블ㅠ

무광 화이트 상판에 다리가 또 스테인리스라서 

폴리싱에도 잘어울릴것같아서 마음에 들어요ㅎㅎ

 

 

 

 

 

 

 

 

 

 

 

 

 

 

 

 

이 제품은 쇼룸에서 정말 사고 싶었던 테이블이에요 

너무 이쁘지않나요?? 오블리크 테이블인데 가격도 괜찮고 

우드 테이블이지만 또 다리는 우드가 아니여서

이사가는 집에 너무 잘어울릴것같아요 

광폭거실 뒷쪽공간에 놓으면 딱일듯해요 희희 

딱이다 내서타일내서타일!! 

1년뒤에도 단종하지말아주세요,꼭 데려갑니다요 

 

 

 

 

 

 

 

 

 

 

 

 

색상이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 

소재도 다 다르네요 

취향에 맞게 고를수있는게 장점인듯 

 

 

 

 

 

 

 

 

 

 

 

 

 

 

마지막으로 5층 루프탑에 올라왔어요 

귀여운 소품들과 휴게공간이 있었어요 

구경하면서 마스크를 오래 썼더니 답답해 

잠깐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내려갔어요 

 

 

 

 

 

 

 

 

 

 

 

 

 

 

 

 

 

햇살 맛집이다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슬로우그라운드 카페가 있어요 

카페 인테리어도 구경하는 맛이 나네요 

 

 

 

 

 

 

 

 

 

 

 

 

 

 

맛있게 구워진

에그타르트,미니도넛,마들렌 

 

실제로 착석해보고 실물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곳 

입주하기전에 다시 들려서 구매해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