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BEANPOLE ] 빈폴 레이디스 그레이 오버핏 해리스 트위드 재킷 BF1911C043 구매후기 ( 착샷 사진 추가 )

Cheezehyeoni 2022. 1. 13. 09:03
728x90
반응형

얼마 전 남편이랑 동탄 롯데백화점 쇼핑할 때 구매했던 

빈폴 레이디스 그레이 오버핏 해리스 트위드 재킷

BF1911C043 을 소개할게요!!

원래 사려던 계획은 없었지만 빈폴 매장에 들어가서 

남편이 잘어울릴것같다며 한번 입어보라길래

입었다가 잘 어울린다며 바로 결제해줬네요 : )

고마워요 여봉이 하트 뿅뿅 

 

 

 

 

 

 

 

 

 

 

 

 

모델명: BF1911C043

빈폴 레이디스 그레이 오버핏 해리스 트위드 재킷 

색상: 그레이

사이즈: M 

가격: 659,000 원 

 

 

 

이날 금액대별 롯데 상품권지급 이벤트가 있어서 

롯데상품권 3만원도 받았어요ㅎㅎ 개이득 

 

 

 

 

 

 

 

 

 

 

 

 

포장은 쇼핑백안에 새 제품을 담아서 주셨어요!! 

빈폴 옷걸이와 함께 담아주네요 : ) 

너무 마음에 들어요 쇼핑백 색도 깔끔,,

 

 

 

 

 

 

 

 

 

제가 구매한 자켓이에요 

빈폴 레이디스 그레이 오버핏 해리스 트위드 재킷

( BF1911C043 ) 

롯데백화점 사이트랑 빈폴사이트에 올라와있네요!!

 

 

 

 

 

 

 

 

 

 

 

빈폴 레이디스 그레이 오버핏 해리스 트위드 재킷은 

영국 스코틀랜드의 해리스 섬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져 

트위드 소재로 해리스 트위드 울 100%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제조하는 섬도 4곳밖에 없다고해요!! 완벽한 핸드메이드라 

제품의 질이 좋은것같아요ㅎㅎ

안감 색상은 하늘색이라 반전인 색상이네요?..ㅎㅎ

해리스 트위드 재킷은 실제로 보면 그레이 톤에 가깝지만 

묘하게 브라운 색상도 감 도는 것 같아서 오묘하며 예뻐요  

헤링본 특유의 재질이라 정말 멋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도 느껴지네요 

그리고 특유의 두툼한 촉감이 참 매력적이에요

내구성도 뛰어난 재킷이라 복원력도 좋아서 변형 없이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핸드메이드 재킷이에요 

무게감도 가벼워서 편하게 입기 좋아요

무엇보다 원단 모양도 고급스럽네요 

클래식한 재킷이라 하나쯤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재킷 같아요 

또한 오버핏으로 박시하게 멋을 낼 수 있는 장점도 있고요!! 

밑에 착용 후기도 보여드릴게요 ↓↓↓↓↓

 

 

 

 

 

 

 

 

 

 

 

빈폴 레이디스 그레이 오버핏 해리스 트위드 재킷은 

오버핏으로 어느룩에나 다 매치가 가능한 것 같아요 

데님에 입어도 예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짧은 스커트에 입는 게 너무 마음 에드네요 : )

치마를 자주 입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가끔은 캐주얼하게 바지에 코디하거나 또 상황에 따라

여성스럽게 입거나 세미 정장 스타일로 입어도 좋을듯해요 

저는 키 168로 기장감이 길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사이즈는 M사이즈인데

제 어깨가 체구에 비해 넓은 편이라 넉넉하게 샀어요

오버핏이라 사실 웬만하면 S사이즈 추천드려요 !! 

저한테도 넉넉한 정도니 키크신분에게는 기장감 사이즈 딱 좋아요 

이런 클래식한 기본템 재킷 하나 꼭 있으셔야 하는 거 알죠?? 

매년 계절 때마다 꺼내 입기 너무 좋아요,,

재킷 하나는 좋은 걸로 하나 사시는 거 정말 추천드려요 

클래식한 제품이라 유행도 안타서 오래오래 입을수있어요  

안에 이너를 얇게 입어도 따뜻하더라고요 

두꺼운 이너를 입어도 안에 여유가 있어서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아요 

빨리 날씨가 풀리면 단독으로 매일 입고 다니고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