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다이슨 슈퍼소닉hd08 구매후기

Cheezehyeoni 2022. 1. 7. 23: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기
이모님이 파업을 해버려서
급하게 다이슨 슈퍼소닉 hd08을 구매했어요
평소에도 정말 사고싶었던 모델이었지만
나중에 입주할때 한 번에 사려고 아껴뒀던 모델인데
미리 구매하게 되었네요ㅎㅎ
공홈에는 재고가 일시품절이라
지마켓에서 국내정품으로555,220원에 구매했어요
급하게 사느라 정품보다
비싸게 구매해서 조금 슬프네요 흑흑..
그래도 아주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다이슨 슈퍼소닉hd08 개봉 후
실물을 처음보니 둔탁하니 망치 같은 모습이에요!
그리고 무게감이 살짝 있었어요
외관 재질상 지문 자국이 잘 남던데
이 부분은 드라이기 커버를 씌워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미리 구매해놔서 바로 커버를 착용해주고 사용했어요
(밑에 다이슨 드라이기 커버 착용 후기 사진 있어요!!)









다이슨 슈퍼소닉hd08 정품 등록 방법은
부품 박스에 내장되어 있는 큐알코드를
카메라에 인식시켜 다이슨 코리아 사이트에
들어가서 회원가입 후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정품 등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단해요









다이슨 슈퍼소닉hd08의 구성품이에요
총 5개의 노즐을 소개해드릴게요

1. 디퓨저 노즐
2.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노즐
3. 플라이어웨이 노즐
4. 젠틀 드라이 노즐
5. 스무딩 노즐

로 총 5가지 노즐이 포함되어 있는 구성입니다!!







다이슨 슈퍼소닉hd08
디퓨저 노즐은
컬과 웨이브를 넣을때 사용하는 노즐이에요










다이슨 슈퍼소닉hd08
플라이어웨이 노즐은
잔머리를 깔끔하게 손질해주는 기능이에요

제가 반곱슬이라서 덥고 습하면 잔머리들이
엄청 올라오는 편이라 가장 기대되는 노즐이에요
사실 이 노즐 기능 때문에 다이슨 드라이기가
너무 사고 싶었던 이유도 있었어요ㅎㅎ
아침마다 잔머리 손질에 정말 스트레스받는데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요,,






다이슨 슈퍼소닉 hd08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노즐은
정교한 스타일링을 위한 빠른 공기의 흐름으로
입구가 넓고 얇아서 집중적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노즐이에요!!
아침마다 뿌리 볼륨 드라이를 해주는데
많이 사용될 것 같아요ㅎㅎ





다이슨 슈퍼소닉 hd08
스무딩 노즐이에요
위에 노즐과 비슷하게 생겼죠?
스무딩 노즐은 좀 더 입구가 넓고 커서
풍성함과 부스스함을 잡아준다고 하네요
두피 속을 건조할 때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다이슨 슈퍼소닉 hd08
젠틀 드라이 노즐이에요
공기 흐름을 확산하여
부드러운 바람을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특히 얇은 모발과 민감한 두피에 적합해요!







다이슨 슈퍼소닉 hd08
다이슨 드라이기 거치대도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단단하고 깔끔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드라이기 올려놓는 부분도 실리콘 마감이 되어있어서
흠집 날 걱정이 없겠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노즐 부분은 자석이라 착 붙어서 너무 좋아요
네이버에서 검색 후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도가 높네요
노즐을 다 보관할 수 있어서 깔끔한 정리에 굿굿
거치대 무조건 구매하세요!!








다이슨 슈퍼소닉 hd08
다이슨 드라이기 커버예요

제품 특성상 흠집이 난다는 후기글을 보고
조심성 없는 제에게 아주 좋은 제품인
다이슨 드라이기 커버를 구매했어요ㅎㅎ
색상도 다양해서 여러 가지 중
그레이와 연핑크 색을 주문했어요
착샷은 그레이 색상으로 착용했어요
버튼 위치에 맞게 끼워서 착용해주면 되니까
너무 간단하고 가성비 최고네요!!
실수도 떨어트려도 안심이 될 것 같아요
커버도 같이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다이슨 슈퍼소닉 hd08
손잡이 위에 있는 버튼은 전원 버튼,
아래 버튼은 쿨샷 버튼으로 시원한 바람이 나와요

위쪽 헤드에 있는 좌측 버튼은
바람세기 버튼이에요
1단계는 스타일링
2단계는 일반 건조
3단계는 빠른 건조

우측 버튼은 온도조절 버튼으로
28도 냉풍
60도 부드러운 건조
80도 일반 건조
100도 빠른 건조 및 스타일링


모발을 온풍으로 말리지 않아도
풍성한 바람세기로 금방 말릴 수 있어요
그리고 열손상 걱정이나 전자파 걱정이 덜하고
긴 머리인 저에게는 드라이 시간이 단축되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







다이슨 슈퍼소닉 hd08 하부 필터예요
밑으로 돌리면 쉽게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먼지가 끼면 바로바로 청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최적 성능을 위해서는 한 달에 한 번씩은
청소를 해주는 걸 권장한다고 해요!!
이 기능은 다이슨 슈퍼소닉에만 있는 기능이에요

그리고 실제로 손잡이 밑에 있다 보니까
이 부분을 잡고 사용해서 드라이기가 안된다고
서비스센터에 가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이 부분은 잡지 말고 사용하세요!!ㅎㅎ

너무 갖고 싶었던 제품이라 그런지
너무 즐거운 포스팅이었네요
돈값한다는 다이슨 드라이기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