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리스캣 엘룬 핸들커버 (테슬라 양털 핸들커버) 구매 후기

Cheezehyeoni 2022. 10. 26. 09:00
728x90
반응형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서 리스캣 엘룬 핸들커버를 주문했어요!
마침 퇴근 후 도착해서 바로 장착해봤어요





리스캣 엘룬 핸들커버는 전문디자이너가 런칭한 브랜드로 리스캣은 원단 제작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이 리스캣에서 진행하는 핸드메이드 제품이에요!
테슬라 모델3인 제 차량은 밑이 살짝 d컷이라 주문제작으로 만들어주셨어요
그리고 색상은 인디핑크,소프트베라,크림,그레이,카멜 5가지 색상이 있어요
전 그중에 크림이 가장 예쁜것같아요ㅎㅎ 크림으로 선택하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 너무 귀여워요
리스캣 엘룬 핸들커버는 무스탕 소재로 제작되어서 핸들에 끼울때 신축성이 없어서 조금 힘들긴 하지만
부드러운 그립감과 포근하고 따뜻함을 느낄수있어요 그리고 관리하기도 너무 편하고 털 날림도 없어요!
실제로 보시면 소재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해요!






사실 처음에 주문했을때는 d컷으로 만들어주신 핸들커버는 위에 사진처럼
밑에 부분이 울어서 리스캣에 바로 문의했더니 불량인 것 같다고 바로 교환 처리해주셨어요
카카오톡 채팅상담이 가능해서 정말 편했어요 그리고 직접 전화주셔서 신속한 응대까지 최고예요
다음날 바로 새상품으로 교환해주셨어요! 서비스 부분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브랜드예요







털 날림도 없고 한 손에 촥 감기는 게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제가 먼지알레르기가있어서 혹시나 양털 날리면 어떡하지 고민했는데
전혀 걱정이 없어요!!ㅎㅎ 진짜 부들부들하고 그립감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예쁩니다 주변에서 다들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네요ㅎㅎ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왼쪽 사진은 불량 핸들커버에요 오른쪽은 정상 핸들커버입니다
밑이 울면 그만큼 핸들커버 사이즈가 크다는 건데 핸들커버가 크면 나중에 핸들링 시에 돌아갈 수 있어서
아주 위험하거든요! 여러분들도 꼭 체크해보시고 이상있으시면 바로 교체해주세요
저는 리스캣에 문의 안했으면 몰랐을뻔했네요ㅎㅎ





그리고 가장 좋은점은 무스탕 소재여서 크림 색상이어도 때 탈걱정이 없다는 거!
관리하기가 정말 편합니다 오염 있어도 그냥 물티슈로 슥슥 지워주면 됩니다
아직까지 너무 깨끗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진짜 강추해요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저희 시누 언니한테도 선물로 보내드렸어요
실제 사용해보시고 부드럽고 따뜻해서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마음에 들어 하셔서 너무 기분 좋아요,, 헤헤
핸들커버 하나 장착했을 뿐인데 차가 잘 나가는 느낌이라니 대박ㅋㅋㅋ
언니는 카멜 색상으로 주문해드렸는데 카멜 색상도 진짜 이쁘네요ㅠㅠㅠ
올 겨울 핸들 열선 없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해서 따뜻한 겨울 보내자고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