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보이 샤넬 플랩 캐비어 은장 카드 홀더 (보이 똑딱이 카드지갑 빈티지 실버) 언박싱 후기

Cheezehyeoni 2022. 10. 23. 14:06
728x90
반응형

샤넬 보이 플랩 빈티지 은장 카드홀더

 

나의 첫 샤넬,,

샤넬 보이 플랩 빈티지 실버 카드지갑 : )

까멜리아 리본 포장까지 너무 예쁘다

 

 

 

 

 

 

 

까멜리아 리본 끈 포장을 풀어보니 샤넬 보증서가 들어있고 

최근 제품에는 샤넬 개런티 카드가 별도로 나오지 않고 

내장 칩으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샤넬 내장 칩은 카드지갑 똑딱이 부분

카드 슬롯 안에 내장칩 스티커가 붙어져 있어요 

 

 

 

 

 

샤넬 보이 똑딱이 캐비어 은장 카드지갑

 

빈티지 은장 로고에 씰이 붙어있어요 

생각보다 샤넬 보이 카드지갑 무게는 가벼웠어요!

그리고 한 손에 딱 맞는 사이즈라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램스킨이 아닌 캐비어 가죽이라 관리하기도 편할 것 같아요ㅎㅎ

 

 

 

 

 

샤넬 보이 카드지갑 은장

 

은장 로고에 붙은 씰을 제거하니 빈티지한 멋이 더 살아나네요ㅎㅎ

질리지 않고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실물이 진짜 더 예뻐요ㅠㅠㅠㅠ 너무 만족 중,, 반해버렸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샤넬 보이 카드홀더는 금장보단 은장이 예뻐 보여요 

저는 금장은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지 은장이 진짜 갓갓갓

 

 

 

 

 

 

샤넬 내장칩

 

샤넬 보이 똑딱이 카드지갑은 뒷면에 카드를 수납할 공간은 없어요!

클래식 카드홀더는 뒷부분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카드 슬롯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뒷부분에 카드슬롯이 있으면 자주 사용하다 보면 

나중에 늘어날 것 같아서  없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샤넬 내장칩은 똑딱이 앞에 카드슬롯 안쪽에 있어요 

 

 

 

 

 

CHANEL

 

한 손으로 들기에도 딱 좋은 사이즈라 볼수록 매력적이다,,

그리고 엠보라던지 박음질 마감 상태가 너무 좋은 양품이라 더 마음에 들어현

 

 

 

 

 

 

 

기존에 사용하던 구찌 마몬트 카드홀더랑 이제 이별할 시간,,

구찌 카드홀더도 사용하기가 너무 편해서 활용도가 높았어요 

대신 현금을 넣고 다니기에 공간이 부족해서 항상 아쉬웠는데 

샤넬 보이 카드지갑은 구찌 카드 홀더 보다 공간이 넉넉해서 

기존 카드랑 현금까지 여유 있게 들어가서 좋아요 : ) 

그동안 셋복 많이 받게 해 줘서 고마웠던 구찌 카드지갑,,안뇽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카드는 몇 개 없어요!

체크카드, OTP카드, 면허증, 테슬라 카드키 끝 

보부상이 아니라서 그런지 샤넬 보이 카드홀더 공간이 많이 남아요 

주말마다 로또 사느라 현금도 가지고 다니는 편인데 아주 넉넉하네요ㅎㅎ

 

 

 

 

 

 

샤넬 보이 플랩 캐비어 빈티지 실버 카드홀더 언박싱

역시 샤넬,,

그냥 보기만 해도 너무 예뻐요 질리지 않음ㅠ

앞으로 10년간 오래오래 들고 다녀야겠어요ㅎㅎ

행복해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