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 행 ] _ 힐링

[ 더마을펜션 ] 가평 애견 펜션 / 강형욱 훈련사 촬영지

Cheezehyeoni 2021. 10. 21. 11: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푸랑 오랜만에
가평 애견펜션을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해요 : )
작년에 한번? 와보고 처음 와보는듯해요 
푸푸랑은 자주 여행다니지 못해서 항상 미안하고 아쉬워요 









여기는 가평에 있는 더마을애견펜션 이에요
강아지들이 놀수있는 운동장들이 여러군데

나눠져있어서 안전하고 공간이 넓고 좋아요

사교성이 없는 친구들이

다른 강아지와 부딪힐 걱정 없이 놀수있어서 
참 좋은것같아요













저희 푸푸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이 공이에요
여기에는 큰 공들이 넘쳐나서

푸푸가 아마 지상낙원을 왔다고
생각할수도 있겠어요ㅋㅋㅋㅋㅋㅋ
푸푸별명은 개날두에요,,쉿 
푸푸가 많은 운동장 중에서 
여기를 제일 좋아했어요 
자기 몸보다 큰 공이 무섭지도 않는지 
몸으로 밀고 뛰고 짖고 물고 ㅋㅋㅋ
혼자서도 너무 잘놀아요 
이런 모습보면 다리때문에 무리가 될까 
걱정도 되지만 푸푸가 행복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까 그래도 맘껏 뛰어 놀게 해주고싶네요 








 

 

 

 

 

 

물놀이도 보호자랑 같이 할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애견워터파크는 실내,실외 두 곳이나 있더라구요
더마을펜션이 정말 크고 넓어서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구명조끼랑 튜브 다 대여가능하고 샤워실도 따로 구비되어있어서 
아주 편하고 만족스러워요~ 












 

어머낫...ㅎㅎ

이날 물놀이 하는 친구들이 없어서 
저희끼리 너무 편하게 놀았어요 











외제차도 온김에 한번 태워봅니다ㅋㅋㅋㅋ
물놀이 후 공놀이 하느라 다 젖었네요ㅜ
푸푸 이와중에 구명조끼 너무 귀엽ㅠㅠ
너무 잘어울리네요ㅋㅋㅋ
물을 너무 싫어하는 강아지라 
빨리 물과 좀 친해졌으면..








물을 무서워하는 푸푸는
물놀이 하고 받은 스트레스를 공에 푸는듯 해요

공만 보면 저렇게 ㅠㅠ
저 공은 또 어디서 난건지 
물놀이 하러갈때도 가지고 들어가네요 









여기는 실내 수영장이에요
물속에 공을 넣어줬더니
물이 무서워 내려가진 못하고 낑낑되네여ㅠ
멍충잉..











물놀이 후 샤워실에 와서 샤워도 개운하게 해줍니다
시설 정말 짱이죠?? 수건이랑 샴푸 린스 다 있어요
드라이기도 있어서 푸푸 털 말리기 너무 수월하고 
저도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객실 내부에요 저희는 1층 개별운동장이 있는 곳에 예약했어요
푸푸가 다리가 좋지않아서 시설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바닥도 애견 전용이라 일반 장판은 아니더라구요 
시설들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깔끔하고 좋아요 

















역시 여행에 빠질수 없는 바베큐 파티!!

저녁엔 개별 바베큐장에서 고기도 구워먹었어요!!
닭꼬치도 미리 챙겨가서 같이 구워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아!그리고 여기 카페가 있어서 음식들도 룸서비스가 가능해요
닭도리탕이 있던데 다음엔 주문해서 편하게 먹어봐야겠어요
아침에는 룸서비스를 이용해서 조식을 먹었어요 굿굿











역시 빠질수 없는 기네스 흑맥쥬!!!
남편은 술을 못먹는 술찔이라 저 혼자 먹었어요 
흑맥주 아주 맛있네요~



















푸푸가 그새 밖에 친구들과 친해져서
귤이라는 예쁜 그레이하운드 친구를 데리고 왔네요ㅎㅎ
그래도 고기는 못줘!돌아가!!


















닭꼬치 냄새 맡고 푸푸가 친구까지 데려와서 달라고 난리에요

















여기가 바로 개별 운동장이에요
제가 더마을펜션을 선택하게된 큰 이유 중 하나에요
저렇게 문을 잠궈 놓을수 있어서
푸푸가 옆집 들어가는 걱정을 안할수 있어요ㅠㅠ
이날 옆집 분들도 정말 좋은분들을 만나서
재밌고 편한게 잘 놀다왔어요ㅎㅎ
다음에도 꼭 다시 여기로 놀러오고싶어요!



















너무 재밌게 놀았는지 역시 집에서 기절해버린 푸푸할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