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 행 ] _ 힐링

[ 속 초 ] 동해안 붉은대게 , 시골 칼국수 맛집 여행

Cheezehyeoni 2021. 10. 22. 11:55
728x90
반응형

속초 여행에 빠질 수 없는 홍게 맛집
동해안붉은대게에 방문했어요!!
비주얼 진짜 군침 넘어가죠?ㅠㅠ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맛집도장깨기 쾅쾅!!












 

홍게 찜을 먹을까 게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홍게간장게장이 더 유명하길래 게장으로 주문했어요ㅎㅎ
정말 맛깔스럽지 않나요ㅠㅠㅠ따흐흑..
다리에 젓가락을 쿡 하고 쑤시면 다리 살이 뾰로롱~나와요ㅋㅋ







도랏맨..이건 못 참지!!














밥에 야무지게 비벼 먹고 마무리~
홍게간장게장도 너무 맛있었지만
밑반찬으로 나온 매콤 두부조림 개꿀맛ㅠㅠ 머선129..
진짜 맛있네요 흑흑












홍게 먹고 나오니 근처 바다가 있어서
친구들이랑 열심히 사진찍고 숙소로 들어갔어요















 

나한테 관심 1도 안주는 귀여운 냥이
너무하다냥












다음날 아침 들린 속초 맛집 시골 칼국수에 도착했어요
웨이팅이 어마어마 했어요 한시간은 넘게 밖에서 기다렸네요..
저는 장칼국수로 시켰어요 곤이와 알이 무지 많이 들어가있어요
고니? 고니를 아냐구요? 제가 아는 고니 중에 최고였어요...












칼국수도 먹고 버스터미널 앞에 도착해서
버스 기다리는 동안 근처 구경했는데
동네가 특이해서 볼게 많았어요ㅎㅎ

 

다음에 오면 더 맛있는 맛집들 많이 가봐야겠어요
1박2일이라 너무 짧아서 아쉽네요 흙흙..모래모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