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 행 ] _ 힐링

[ 연 천 ] 사나래 글램핑 파크 / 애견동반 글램핑 / 가족여행

Cheezehyeoni 2021. 10. 21. 10:4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오랜만에 푸푸랑 같이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저희 시누랑 만두도 같이 다녀왔어요ㅎㅎ 

사나래 글램핑 파크인데 연천에 위치해있어요 

북한이랑 정말 가깝더라구요 

주변이 한적하고 경치도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애견인들이 오기 너무 좋아요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정말 맘 놓고 푹 쉬다 왔어요 

 

 

 

 

 

 

 

 

 

 

 

 

 

 

 

 

 

 

 

 

오자마자 정말 비가 추적 추적 내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비오는날 삼겹살 구워먹으니까 

빗소리랑 굽는 소리랑 비슷해서 그런지 더 센치하고 맛있었네요ㅋㅋ 

언니가 준비해온 그리들에 구워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너무 맛있어요!!

역시 캠핑 다니시는 분들이 왜 장비빨이라고 하는지 알것같아요ㅎㅎ

그리들은 정말 사고싶은 장비이긴 하네요 

고기 구울때 정말 최고!!

 

 

 

 

 

 

 

 

 

 

 

 

 

 

 

 

 

 

 

 

 

 

 

 

 

예쁜 언니랑 만두

만두가 다른강아지들에게서 엄마를 지키려고 

주위 댕댕이들 경계중ㅋㅋㅋ 넘기여워요 

 

 

 

 

 

 

 

 

 

 

 

 

 

 

 

 

 

 

남편은 인상쓰면서 열심히 고기 굽는중..ㅋㅋ

이날 남편이 하루종일 고기 구워주고 

운전도해주고 너무너무 고생했어요 우리여봉 

저는 고기를 잘 못 굽는편이라 

항상 오빠가 구워주는데 오빠는 너무 잘구워요 

오빠가 구워주는 고기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어!!

 

 

 

 

 

 

 

 

 

 

 

 

 

 

 

 

 

 

 

 

 

 

 

푸푸가 하도 이집 저집 들어가서 가둬놨어요ㅠㅠ 

문 열어달라고 어찌나 짖어대는지 휴.. 

풀어주면 또 다른 집에 들어가서 마킹하고 

데리러  가면 또 입질하고 어휴 

같이 어디 여행다니기가 너무 힘들어요 흑흑 

무서운 정푸푸 제발 엄마 말 좀 잘 듣자!! 

 

 

 

 

 

 

 

 

 

 

 

 

 

 

 

 

 

 

 

 

전자레인지가 없는 줄 알고 집에서 밥을 가져갔는데 

전자레인지가 있더라구요??오홍...이런이런 

찬밥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역시 찬밥에 삼겹살 진짜 진리입니다 여러분!!
무조건 무조건~~다음에도 진짜 꼭 찬밥이랑 먹을예정 

남편이 집에가서도 찬밥 달라고 하네요ㅋㅋ

평소에 진밥이나 찬밥 절대 안먹는 사람이에요 

 

 

 

 

 

 

 

 

 

 

 

 

 

 

 

 

 

 

 

 

 

 

 

 

 

 

드디어 메인 메뉴 토마호크!!

존재가 뿜뿜하죠?! 

인터넷으로 1kg 조금 넘게 샀는데

8만원에 구매 했어요!!

얼마전에 아웃백에서 먹었을땐 

800g 먹었는데 20만원이 훌쩍 넘게 나왔어요 

역시 고기는 집에서 사서 먹는게 최고네요ㅠㅠ

굽는게 힘들긴 하지만..ㅎ

 

 

 

 

 

 

 

 

 

 

 

 

 

 

자 토마호크에 시즈닝을 뿌려주고 열심히 구워주세요 

토치로 불향 한번 입혀주실게요~~치익 치익~

집에 토치 하나 사두면 제육볶음 해먹을때

토치로 불향 한번 입혀주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토마호크

 

 

정말 맛있겠죠.. 기름 보세요... 육즙이 아주 좔잘 넘칠것같은...

시즈닝은 굽다가 마지막이나 중간쯤에 뿌려줘야겠어요 

너무 빨리 타네요 흑흑 

그치만 너무 맛있어요 진짜 그리들에 토마호크 굽는건 최고네요 

그리들안에서 기름이 고여있어서 튀기듯 구워내서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남편이 열심히 구워준 덕에 맛나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보 하트 뿅뿅 

이럴줄 알았으면 집에 토마호크 한팩 더있는데 

배부를까봐 하나만 가져왔는데 너무 후회되네요 

다음엔 남더라도 많이 가져와야겠어요 

우리가 생각보다 너무 잘먹더라구용??ㅎㅎ

 

 

 

 

 

 

 

 

 

 

 

 

 

 

 

 

 

 

 

저녁에는 김치찌개 밀키트를 넣고 끓였어요 

그리고 중간에 시내에 나가서

망향비빔국수 본점에 있길래 

만두랑 비빔국수도....

만두도 너무 맛있고 특히 비빔국수는 정말

최고였어요 또 먹고싶네요 냠냠 

 

 

 

 

 

 

 

 

 

 

 

 

 

 

 

 

 

 

역시 글램핑엔 불멍이쥬..

다들 불멍 중..

우리 푸푸 소원 하나만 빌어봐~

맛있는 간식 많이 먹게 해주세요 라고 빌것같네..ㅎ

 

 

 

 

 

 

 

 

 

 

 

 

 

 

 

 

우리 푸푸 경계 대상 1위 보리 

옆집 귀여운 꼬맹이가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해버려따..

푸푸가 아주 질투어린 시선으로 쳐다보는중ㅎㅎ

남편이 푸푸와 다르게 순한  보리의 성격을 보고

엄청난 애정과 사랑을 주네요ㅋㅋㅋㅋ

푸푸 뒷통수가 아주 뜨거워요 ㄷㄷ

 

 

 

 

 

 

 

 

 

 

 

 

 

 

 

바로 이 기염동지!!

깜찍이 보리 안녕 ㅠㅠ

너무 귀엽자나ㅠㅠㅠ증말 

보리야 우리집 가자~~ 이모랑 가자~~

보리는 성격도 너무 착하지만 

애교도 너무 많아요~

먼저와서 반겨주고 만져달라고 해주고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더 매력둥이 

특히 남편한테 자주와서 애교부렸어요 

우리 오빠가 마음에 드는구나??ㅎㅎ

 

 

 

 

 

 

 

 

 

 

 

 

 

 

 

 

 

 

귀여운 말티즈 삼인방ㅎㅎ

성격도 다 다른 그리고 아직 어색한..ㅎ

 

 

 

 

 

 

 

 

 

 

 

 

격하게 뛰어논 흔적..

손발이 모두 촉촉하게 젖어따...

푸푸야 너는 왜 항상 입 주변이 촉촉한거냐...

 

 

 

 

 

 

 

 

 

 

 

 

 

 

 

보리랑 친하게 지내기 싫은 정푸푸..ㅋㅋ

어젯밤 아빠한테 사랑을 뺏겨서 그런지 

보리는 푸푸한테 놀자고 관심을 보이는데 

뒷끝작렬인 푸푸할배..

푸푸가 나이가 많긴하지만 

그래도 가끔 이런 애기 강아지들하고

있을때 보면  동안이긴 하구나 싶어요 

 

 

 

 

 

 

 

 

 

 

 

 

 

 

 

 

 

 

아 그리고 안에 바닥이 후끈후끈해요 엄청 따뜻해요 

침대에서 자는것보다 훨씬 따뜻하답니다..최고!!

새벽에 강아지 한마리가 짖으니까 옆 텐트에서

강아지들이 다같이 짖더라구요 ㅠㅠ 마치 도미노 처럼..

진짜 한시간에 한번씩은 무조건 깨서 그런지

잠을 제대로 못자서 이날 너무 피곤했어요.....

푸푸도 안자고 밤새 짖느라 피곤했을거에요....

 

 

 

 

 

 

 

 

 

 

 

 

 

 

 

아침 해장은 역시 라면이쥬!!

신라면에 청양고추 4개 때려넣은

라면  비주얼입니당ㅎㅎ

전날 술도 사실 많이 안먹고 

음식을 많이 먹었지만 역시 해장라면이 최고네요

 

 

 

 

 

 

 

 

 

 

 

 

 

 

 

 

 

 

 

 

 

 

 

집에가는 길 골아떨어진 푸푸..

이럴줄 알았지..

밤새 안자고 짖더니 결국 기절ㅋㅋ

항상 집에 누군가 놀러와도 

체력이 넘치더니 누군가 가고나면 

바로 이렇게 방전이 되어버려요 

푸댕이 아주 약골이야~ㅎㅎ

 

 

 

 

 

 

 

 

 

 

 

 

 

 

 

저녁에 동탄 호수공원가서

푸푸랑 산책하고 들어왔어요

집에와서 바로 기절해버린 푸푸..

오늘도 고생했어 푸푸야 

건강하게 우리 곁에 오래 있어줘 

사랑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