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동탄 발관리 ] 레푸스 동탄호수점 - 발 뒷꿈치 각질 제거

Cheezehyeoni 2021. 12. 6. 09:04
728x90
반응형

제 피부가 건성이다 보니 겨울철이 되니까
뒤꿈치에 각질이 점점 더 일어나더라고요ㅠㅠ
잘못해서 살점이 뜯기면 너무 따갑고
각질제거제로 밀어봐도 그때뿐이고 악화되더라고요
최근에 남편이 발톱으로 고생하다가 레푸스에 방문 후
엄청 좋아져서 저에게 추천해주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동탄 호수점 레푸스에 방문했어요

상담할 때도 전문적으로 봐주셔서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저에게 필요한 시술을 딱 짚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그리고 평소 몰랐던 정보와 꿀팁까지
들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정말 친절하세요~

그리고 내성발톱, 무좀, 발톱 교정, 갈라진 뒤꿈치 관리에
동탄 호수점 레푸스가 발 관리로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남편이 발톱 무좀이 엄청 심했는데 정말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거 보고 믿음이 확 갔어요







이제 신발을 갈아 신고
관리를 받으러 갈 거예요
처음 받는 풋관리라 엄청 떨렸네요,,ㅎㅎ










동탄호수점 레푸스에서 관리받은
시술 후 사진이에요 : )
시술 전 사진은 밑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처음 받는 발 관리라 혹시 각질 제거 시 아프진 않을까
쫄보라서 너무 걱정했는데 정말 하나도 안 아프네요ㅎㅎ
괜히 겁먹었어요,,ㅎㅎ
기계로 발 각질을 2번 정도
피부 결대로 제거해주시고 나서
두 가지 제품으로 보습 케어를 해주셨어요!!
정말 발이 뽀송뽀송해졌어요,,
그리고 발에서 좋은 향이 계속 났어요ㅎㅎ
저같이 피부가 얇은 사람들은 보습 관리를
남들보다 꾸준히 해줘야 한다고 해요ㅠㅠ
앞으로 귀찮아도 열심히 발라줘야겠어요











동탄호수점 레푸스에서 발 관리받고
보습 케어 받을 때 발랐던
제품이 너무 좋아서 따로 구매했어요!!ㅎㅎ
가격은 4만 원으로 사악하지만ㅠㅠ
수분 장벽에 좋고 무엇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풋크림이라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향이 어쩜 이렇게 좋죠? 앞으로 계속 아침저녁으로
발라줘야겠어요!!









오늘 총 관리받고 풋크림까지 구매하고 나서
8만 원이 들었어요ㅎㅎ
원래는 9만 원인데 남편이 그동안 적립해둔
동탄 호수점 레푸스 포인트 만원을 사용했어요!!
포인트 사용도 먼저 여쭤봐 주시고 정말 친절하세요ㅠㅠ
앞으로 주기적으로 와서 발 관리받을 예정이에요!!
만족도가 아주아주 큽니다
그동안 왜 안 오고 집에서 고생했나 몰라요 ㅠㅠ
집에서 방치하지 마시고 꼭 레푸스 오셔서 관리받으세요
정말 추천드려요,,

밑에 시술 전후 사진 보여드릴게요!!











위에 시술 전이고
밑이 시술 후 사진이에요
한눈에 봐도 차이가 크죠?ㅎㅎ
제가 발뒤꿈치에 압이 많이 가는 발이라
터지기도 하고 건조하기도 하고 그래서
저런 상태인데 관리받고 정말 보송보송
부드러워졌어요 : )
그리고 푹신한 신발을 신으라고 추천해주셔서
쿠션감 있는 신발로 앞으로 구매하려고요!!
좋은 정보까지 알려주시고 케어도 너무 훌륭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기분 좋게 관리받고 왔어요
여름 되기 전에 미리 관리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레푸스 동탄 호수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