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L G ] 엘지그램 17인치 언박싱 (2021 lg gram 17)

Cheezehyeoni 2021. 10. 27. 11: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저의 첫 노트북
오늘은 lg그램 17인치 구매후기
언박싱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두근두근,,
















디지털프라자와 엘지전자 두 곳을 방문해서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모델은
lg그램 17인치 2021년형 모델로
큰 화면과 달리 무게가 1.35kg로
휴대하기 엄청 가벼운 모델이에요ㅎㅎ
디자인도 그램답게 역시 슬림하네요

주말에 구매한 노트북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고 퇴근 후 바로 달려왔어요
남편이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열심히 하라고
사준 선물이자 저의 첫 노트북입니다ㅎㅎ
집에서 항상 오빠 컴퓨터 쓰느라 눈치 보였는데
이번 기회에 저만의 노트북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 포스팅 열심히 해야겠어요!! 동기부여














그램을 구매한 큰 이유는 타건감 때문인데요
기존 1.0mm에서 1.65mm로 확장되어서
타이핑할 때 손목의 부담도 덜 수 있어요
옆에 숫자 키패드도 4줄로 따로 적응이 필요 없어요













노트북 구매 시
사은품으로 받은 무선 마우스인데
역시나 사용감이 너무 별로네요
이럴 줄 알고 미리 로지텍 무선 마우스를
구매해놨는데 역시 사놓길 잘했네요ㅎㅎ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디자인ㅠ ㅠ
기존보다 lg로고가 더 작아져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화면도 가로가 아닌 세로로 더 길어져서
답답함이 많이 줄었네요!!

기존 16:9에서 16:10 비율로 화면이 더 커졌어요
그리고 FHD WQXGA 패널로 변경되어 해상도가
무려 두배나 높아져 화질도 훨씬 선명해졌어요










아이패드랑 비교해 봤는데 역시 그램이 엄청 크네요
너무 큰 거 아닌가 싶었는데 역시 거거익선이라고
클수록 좋네요ㅎㅎ
이럴 때 돈 써야지 구질구질하게 아끼면 뭐하냐!














오빠가 C타입 포트로 주문했다고 하네요
이거 하나로 금액이 엄청 차이가 난다고...
확실히 C타입이라 편하고 활용도가 높네요
집에 있는 아이패드 충전기로도 쓸 수 있네요
단점은 오빠가 내 충전기를 막 쓴다는 점?...ㅎ














지문인식을 해줍니다 걀걀
핸드폰은 얼굴 인식도 하는데
이게 뭐라고 이렇게 신기하담??
노트북 처음 사보는 티 내기ㅎㅎ














터치패드도 기존보다 17%나 커졌대요
집에서 어차피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니
큰 필요는 없지만 거거익선!!













우리 푸과장님 재택근무하시고 계시네요
넷플릭스 그만 보시고 일 좀 하시죠???






오빠 지분 100%라서 오빠도 구경하게 해줍니다^^
쨔랴해 우리 남편 최고!!











영롱 영롱 너무 예뻐요,,
악 그리고 너무 아쉬운 점이
노트북 17인치는 마음에 드는
파우치 찾기가 정말 너무 힘들어요ㅠㅠ
항상 주문하는 곳이 있는데 17인치는 없네요 흙흙..
아쉽지만 파우치 사이즈 맞는 걸로 대충 시켜서
빨리 배송이나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마우스 패드도 존귀탱이라 빨리 후기 남기고 싶어요
첫 노트북이라 너무 신나네요 희희,,
이 노트북으로 한 5년은 써야겠어요 걀걀징,,
잔고장 없이 제발 건강하게 내 곁에 있어줘 (그램그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