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 천 ] _ 맛집

화성 융건릉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 맛집 ( 미나리의 풍미가 가득한 샤브샤브용 칼국수 )

Cheezehyeoni 2022. 12. 14. 09:45
728x90
반응형

화성 융건릉에 맛집으로

이미 근교 사시는분들에겐 유명한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 화성점에 다녀왔어요ㅎ

 

 

 

 

저는 손칼국수 2인 빨갛게로 주문했어요 대부분 빨간맛으로 드시는듯

손칼국수를 주문하면 야채와 고기 그리고 칼국수와 볶음밥 세트메뉴,, 

가격도 1인분에 만원으로 정말 저렴하고 양도많고 혜자스러움 

저는 샤브용 쫄깃한 새우만두를 추가했어요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는 샤브샤브 처럼 먹는것이 포인트인데요 

미나리가 특히 진짜 맛있어요 감칠맛이 팍팍 돕니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미나리 꼭 추가해서 드세요 강추,,

 

 

 

 

 

고기와 칼국수 면이 먼저 나왔어요 

육수가 끓으면 샤브샤브처럼 고기를 먼저 넣고 익혀서 드시면됩니다 

칼국수면은 볶음밥 먹기전에 마지막에 넣어줘야해요 

국물이 금방 걸죽해지거든요,,ㅎ

 

 

 

 

밑반찬 갓김치도 정말 맛있어요!

 

 

 

 

 

간장과 와사비를 넣고 섞어서 양념장을 제조해주세요ㅎㅎ

 

 

 

 

 

 

 

고기가 익으면 건져서 와사비 간장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주면 진짜 맛있어요,,

 

 

 

 

 

특히 고기랑 미나리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ㅠㅠ

미나리가 원래 이렇게 맛있어요?ㅎㅎ

다음에 오면 무조건 미나리 추가 할겁니다요!!!

 

 

 

 

 

몸에 좋은 미나리! 효능도 적혀있어요 

 

 

 

국물도 아주 얼큰하면서 시원합니다,,

진짜 감기가 뚝 떨어지겠어요

 

 

 

 

 

 

고기 다 건져먹고 쫄깃한 새우만두를 넣어서 먹었어요

만두피가 감자피 처럼 어찌나 쫄깃한지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가면 왕만두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야채랑 고기 만두 다 건져먹고 칼국수면을 넣고 팔팔 끓여줬어요 

국물이 금방 걸쭉해지더라구요 배불러서 면은 다 못먹었어요!

왜냐면 대망의 마지막 볶음밥이 남았거든요,ㅎ

 

 

 

 

 

 

역시 국물요리의 마무리는 볶음밥 아니겠어요?ㅎㅎ

볶음밥도 생각보다 고소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칼국수 육수랑 같이 떠먹으니까 간도 잘맞고 정말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다음엔 우리 아버님 모시고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