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리스 진행 후기

리스금리계산기 앱으로 포르쉐 718 박스터 견적 계산해보기

Cheezehyeoni 2022. 11. 1. 09: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리스 이용 시 엄청 유용한 리스금리 계산기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리스금리 계산기 앱은 무료앱이라 무료로 이용하실수있어요 개이득!ㅎ

리스금리계산기 앱으로 포르쉐 718 박스터 차량 금리를 직접 계산해보려고요 

 

 

 

 

 

 

일단 앱스토어에서 리스금리 계산기를 검색해서

위에 귀여운 자동차 모양의 앱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리스 금리 계산기 앱에 들어가면

리스 견적 계산하기와 리스승계 계산하기가 나와있어요 

리스 견적파헤치기 카페나 카카오톡채널로 1:1 문의도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저는 일단 리스견적 계산을 테스트해볼 거라 리스 견적으로 선택해줍니다

 

 

 

 

 

 

     < 포르쉐 718 박스터 견적서 >

 

위에 견적서로 리스 견적을 직접 계산해볼 거예요!

빨간 표시 부분이 아래 리스금리 계산기 앱에 넣어줄 사항입니다 

 

1. 취득원가

2. 잔존가치

3. 리스 기간 

4. 납입 리스료 

 

 

 

 

자, 보시면

왼쪽에 빈칸을

위에 견적서에 표시된 빨간 부분의 항목들을 채워서 오른쪽처럼 기입해주세요 

취득원가, 잔존가치, 선수금, 잔여 개월 수, 월리스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선수금(보증금 제외)이 없으시다면 안 넣으셔도 됩니다!
견적서에 나와있는 해당 금액을 모두 입력 후 견적 계산하기를 눌러줍니다 

 

 

 

 

견적 계산하기를 누르면 견적 결과가 상세하게 나와요!

총 이자부터 연이자 월 이자 총 이용금액까지 이자율을 계산해주니 정말 편리해요 

가뜩이나 요즘처럼 금리가 높은 시대에 리스를 이용하려고 알아보자니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고 내가 받은 견적이 제대로 된 견적인가 궁금하기도 하고 

비싸게 이용하는 건가?? 싶을 때 사용하면 아주 베스트인 앱입니다 

저도 지금 리스를 이용 중이라 그런지 

견적서로 직접 리스 금리와 이자를 한 번에 계산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직접 계산해보면 내가 호구인지 아닌지 알 수 있게 되더라고요ㅎ;;

하도 사기꾼들이 많은 세상에서 살아남는 법은 직접 내가 계산해보는 방법이 최고인 듯 

 

 

 

 

그리고 좋은 점은 견적 계산 후 밑에 상환스케줄표 보기를 누르면 

원금과 이자가 상환이 되는 내역을 쉽게 볼 수 있게 나오더라고요!

무료 앱인데 이 정도면 진짜 엄청난 앱 아닌가요?ㅋㅋㅋ

다음 리스 이용 시에도 꼭 사용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내가 받은 견적서로 직접 금리와 이자 계산해보고

안전하게 금융 이용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