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리스 진행 후기

아반떼 cn7 인스퍼레이션 중고 리스 진행 후기

Cheezehyeoni 2022. 9. 15. 08: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반떼 리스로 구매한 차주입니다 

제가 면허 취득 후 처음으로 차를 구매하는 거라 무지한 상태에서 차를 알아봤었어요 

기존에 아반떼 cn7모델을 신차로 예약해놨으나 출고 대기 기간이 1년이 훌쩍 넘었어요..

기다리다가 기다리다가 이번 추석때까지 기다려보자 하고 기다렸는데 역시나 안 나와서 

고민하던 중 중고 리스로 차를 구하게 되었네요 

리스에 대해서 잘 몰라서 무작정 네이버에 리스 검색해서 연락했던 리스사들한테 

견적 받아봤는데 금리가 너무 높아서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그러다가 회사 형이 알려주신 리스 견적 파헤치기 카페를 가입했어요 

가입 후 카페장님께 일대일 문의도 남겼는데 친절하게 답변 주셨어요 

제가 사회초년생이다 보니까 금전적인 부담도 있고 그래서 정말 귀찮게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도 

싫은 티 하나 안 내시고 잘 안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sk엔카에서 제가 원하는 매물을 처음 찾아보는 거라 불안했는데 카페장님께서 직접 도와주셨어요 

제가 원하는 좋은 매물까지 같이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꼭 플루이드 그레이 메탈색상을 사고싶어했는데 원하는 매물을 딱! 찾아서 너무 좋습니다ㅜㅜㅜㅜㅜ

그리고 제가 다른 곳에서 받았던 견적들도 카페에 올려서 비교문의 드렸는데 역시나 너무 높은 금리였어요..

그래서 카페장님께 다시 저렴한 견적으로 다시 받았고 금리와 이자까지 직접 계산해서 고지해주셨어요 

정말 기존에 알아봤던 사기꾼 같은 다른 리스 사랑은 너무나 달랐습니다

이번에 첫차를 구매하는 거라 사실 리스는 생각지도 못했었는데 

정말 좋은 곳에서 잘 진행해서 너무 다행입니다ㅜ;;

차량 보러 갈 때도 차주분이랑 어느 정도 소통해야 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그런 것까지 직접 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처럼 당장 차를 써야 하고 신차 못 기다리시는 분들은 중고 리스 진짜 너무 추천드립니다.

주변에 친구들이나 형님들 차 바꾸실 때 여기 꼭 추천드릴 겁니다!!

카페장님 번창하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위 글은 리스 견적 파헤치기 카페 회원님의 실제 중고 리스 진행 후기 글입니다.)

 

 

 


리스견적파헤치기 카페의 견적 문의 비교 게시판

리스 견적 파헤치기 카페에서는 고객님께서 안전한 리스 금융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께서 다른 곳에서 받으신 견적서를 비교해드리며 저렴한 견적까지 내드립니다.

리스금리 계산기 앱 개발자가 직접 운영하는 카페로 1:1 문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리스에 대해서 무지하신 분들이 다른 리스사에서 과한 금리의 견적을 받고 오시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꼭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아보시고 비교해보셔야 나중에 손해가 없으십니다ㅠㅠ

내가 받은 견적서를 토대로 금리와 이자까지 직접 계산해 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좋은 견적을 받은 건지 확신이 서지 않아 문의해보고 싶다거나 

거품 없는 좋은 견적을 다시 받아보고 싶은 분들께서는 리스 견적 파헤치기 카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카페로 바로 이동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