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 페 ] _ 일상

익선동 고즈넉한 분위기 카페 '도넛정수 '

Cheezehyeoni 2022. 2. 15. 10:01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남편이랑 익선동에 다녀왔어요 

카페 분위기 맛집인 도넛정수에 왔는데 

돌담길이 포인트로 너무 예뻤어요,,

이곳이 포토존이던데 밤에 보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주문 후 이층으로 올라왔어요 

따뜻한 햇살이 비춰서 그런지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주문한 메뉴는 옥수수도넛,찹쌀약식도넛 

 

 

 

 

 

 

 

 

 

그리고 생딸기우유랑 바닐라빈우유도 함께 주문했어요 

우유 뚜껑이 참 인상적이였어요 

너무 귀여움,,

 

 

 

 

 

 

 

 

 

 

 

옥수수 도넛은

위에 구운 옥수수 토핑과 

안에 달콤한 옥수수 크림이 들어가있어요 

제가 이날 먹었던 도넛 메뉴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찹쌀약식도넛은 

튀긴 찹쌀도넛에

조청 같은 꾸덕한 꿀이 발라져 있는 것 같아요 

쫀득쫀득하고 굉장히 달콤했어요 

 

 

 

 

 

 

 

 

 

 

 

두가지 도넛을 순식간에 먹어버리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대파 크림치즈, 딸기, 곶감 도넛을 주문했어요 

도넛 모양도 너무 예쁜것같아요ㅎㅎ

 

 

 

 

 

 

 

 

 

호랑이 도넛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대파 크림치즈 도넛은

옥수수 도넛 다음으로 맛있었던 메뉴예요 

구운 대파 토핑이 얹어져 있고

도넛 안에는 촉촉한 대파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꾸덕꾸덕하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크림치즈 맛이 강렬했어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또 먹고 싶네요!!

저는 무엇보다 옥수수 도넛이 자꾸 생각나네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