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 페 ] _ 일상

[ 오산대역 카페 ] 분위기 좋은 코스믹 커피

Cheezehyeoni 2021. 10. 21. 13:29
728x90
반응형

오산대역 물향기 수목원 앞쪽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코스믹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같은 경우는 수목원 구경 후 카페에 들렸어요 : )

 

 

 

 

 

 

 

 

 

 

 

 

 

 

 

 

 

 

 

분위기가 참 좋아요 

인테리어도 감각있게 해놓으신것같아요 

 

 

 

 

 

 

 

 

 

 

 

 

 

 

 

 

저는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밀크티가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밀크티 병도 너무 예뻤어요,,희희 

 

 

 

 

 

 

 

 

 

 

 

 

 

 

 

 

 

분위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

포토존으로 딱이에요 : )

 

 

 

 

 

 

 

 

 

 

 

 

 

 

 

 

 

 

 

 

 

열심히 사진 찍어준 친구야 고마웡 헤헤 

 

 

 

 

 

 

 

 

 

 

 

 

 

 

 

 

 

 

 

 

카페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 바빴네요ㅎㅎ

친구랑 수다 대신 사진 삼매경에 푹 빠져버렸지뭐에요,,

 

 

 

 

 

 

 

 

 

 

 

 

이날,주말아침인데 

한가해서 좋았어요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카페 전세낸거처럼 사진도 많이 찍고왔어요 

 

다음에는 남편이랑 한번 다시 와봐야겠어요 

거리도 집앞 신호등만 건너면 되는 위치라 너무 좋아요 

자주자주 와줘여겠어요!!

728x90
반응형